가족

해피 상화 데이/ 아이들이 있어 행복해!!!

유보배 2021. 10. 9. 08:08

보정동 아이들 집에서의 소소한 일상은

몸은 조금 피곤하고 바쁘지만

마음은 행복하고 뿌듯하고 즐겁습니다

 

귀여운 손주 재이와 놀아주고

수험생 늦둥이를 신경 쓰고

가족들 식사를 챙겨주는 일들이 감사해요

 

집으로 돌아오기 전 목요일

엄마의 생일을 미리 챙기는 우리 딸들

그 마음이 고맙고 기특한데요

 

퇴근하는 큰딸의 손에 들려온 케이크 상자

와우~~ 이게 뭐죠?

39년 전 보배의 결혼사진인데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완전 감동!!!!!

 

엄마의 생일 날짜까지 미리 맞추고

서로 예쁘게 찍어준다며 

ㅎㅎ 예쁜 딸들이 찰칵찰칵 거립니다

 

해피 상화 데이

맞춤형 레터링 수제 케이크 라네요

정말로 정말로 감동했어요

 

우리 세대에서는 이런 생각을

미처 하지 못하거든요...ㅠㅠ

넘나 감동해서 눈물 나올 거 같다는~~~

 

사랑하는 늦둥이의 선물 

에고~~ 수능을 얼마 앞두고 공부하기도 힘들 텐데

언제 이렇게 기특한 생각을 했을까요?

 

손편지도 큰 감동을 주었는데요

우리 하영이가 공개하지 말라고 해서

ㅋㅋ 딸의 마음은 지켜주어야죠?

 

평소에 엄마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정확히 아는 늦둥이

그런데 이런 팁은 언니가 주었다고 하네요

 

늘 든든하고 의지가 되는 큰딸의 선물

굳이 말하지 않아도

엄마가 필요한 것을 채워주는 딸이지요

 

이건 보배를 빵~~~ 터지게 한

너무나 사랑스럽고 예쁘고 귀여운 

우리 재이의 생축 편지

 

재이야~~ 고마웡

근데 선물이 어디에 있어?

 

이모가 아까 주었잖아

 

그건 우리 재이가 준 것이 아닌데?

할머니를 축하해주려면 네가 직접 주어야지

 

알았쪄~~ 할머니 잠깐 기다려

 

잠시 후 가져온 꼼꼼하게도 포장한 선물

ㅋㅋㅋ 갑자기 "할먼이" 로

바뀐 글씨부터 다시 웃음이 빵 터지고~~~

 

선물의 정체는 바로 호빵맨 메모지

 

뭐야? 이건 내가 너에게 사 준 거잖아(큰딸)

엄마가 나에게 주었으니 내 거지(재이)

 

할먼이 생일 선물이니까 가져

 

ㅎㅎㅎㅎ 너무 귀여운 우리 재이예요

 

오늘 아침에도 제일 먼저 

전화를 해준 우리 사위와 큰딸

정말로 고마워요

 

ㅋㅋㅋ 우리 남편도 고마워요

 

사랑하는 자녀들을 볼 수 있고 안을 수 있고

마음껏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이

언제나 우리를 돌보아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