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교회

말씀에 순종하는 이정숙권사님~ (점심대접을 잘 받았어요)

유보배 2011. 8. 30. 15:41

 

어제 부흥강사님이 옆자리의 교인에게  점심대접을 하라는 말씀에

즉각 순종하시어 제에게 점심을 먹으러 함께 가자는 이정숙권사님~

어떨결에 오흥숙속장님과 함께 갔어요

 

 

일대일 맞춤형 발 교정구 전문기업 알즈너(대표 김남규, www.alznner.co.kr)를

운영하시는 오천교회 장로님 부인이세요

 

알즈너는  발교정 기구로서 우리는 항상 걷고 움직이는데요

특별히 예전에 디스크로 고생을 했던 김장로님이 미국에서 전량 수입하여 

일일이 다 맞추어 신어보고 연구하며 개개인의 발에 맞게 1:1 맞춤제작 하신답니다

실제로 장로님은 알즈너로 인해 건강이 많이 좋아지셔서 1996년 부터16년 동안

한 길만을 걸어서 장인의 손길이 빚어낸 명품이기에 알즈너제품에 대해

굉장한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하시네요

 

신체의 기초인 발이 틀어지면 무릎, 골반, 척추가 휘게 됩니다.

우리가 매일같이 사용하는 발의 모양을 이상적인 형태로 만들어 주어

바른 보행을 하게 된다면 신체의 균형을 유지 하며 건강해지겠지요

 

사용기간은 사람에 움직임 정도에 따라 다를 수 있는데

남자나 운동선수는 2~3년(개인차 있음)

주부, 여성분들은 6~7년정도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지하에 있는 직원식당인데요

넓고 심풀하면서 어제 상당히 더운 날씨였는데 무척 시원했어요

지하층이지만 유리을 이용해 햇빛이 들어오고 나무와 하늘이 보이니 운치가 있습니다

 

음식이 깔끔하면서도 맛이 있는데 장로님과 권사님이

주방장님이 음식솜씨가 좋다고 칭찬을 하시네용~

우리 속장님 무국이 너무 맛있다고 무국에 휠이 팍~~~

저도 밥을 먹고 더 먹어서 배가 빵빵..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사이 곳곳에 성경말씀과 아기자기한 꽃들이 보입니다

 

 

이정숙권사님이 일하시는 사무실방인가 봅니다

벽한쪽에 유난히 눈을 끄는 사진이 한장 있어요

아드님 아기 때 찍은 사진인데요

마치 산부인과 의사샘같아요

젊은날의 권사님은 건강미인?....ㅎㅎ

 

우리는 맛난 커피를 마시며 신앙의 여러 이야기들을 나누었는데요

세련된 외모로 아름다우신 권사님은 생활면에서도 무척 부지런하시고

신앙에 대해서도 확실한 내공과 열정이 있으신 따뜻하신분 같아요

무엇보다도 자녀들의  올바른 믿음생활을 기도해주시는 친정어머니가 계시다는 것이 부러워요

 

생각지도 않았던 이정숙권사님과의 행복한 데이트

옆의 분에게 오늘 점심은 제가 쏩니다~

이래서 사람은 자리도 잘 잡아야 되나봐요..ㅋㅋ

대접을 받았으니 저도 다른분에게 점심을 사 드려야겠지요?

이래저래 영과 육이 행복한 오천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