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힐링이 되는 속초 여행 / 소노펠리체 델피노(로얄스위트)

유보배 2022. 1. 21. 18:01

이번 여행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편히 휴식을 취하기

강원도 속초의 소노펠리체 델피노로 갔는데요

 

ㅎㅎ 건물이 많아서 조금 헷갈리지만요

리조트 소노문, 호텔 소노캄,

소노빌리지, 최근에 지은 소노펠리체까지 

 

건물들이 안으로도 서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부대시설을 이용하기도 좋고요

추운 겨울 날씨에도 이동하기 편리하더라고요

 

우리 가족이 2박 3일 머문 소노펠리체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온천과 휴식을 제공하는 넓고 쾌적한 공간이에요

 

이스트동 10층에서 체크인을 합니다

 

와우~~ 울산바위 전경이 너무 멋지죠?

 

정말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완벽한 

하나님의 작품!!

미시령으로 넘어가는 초입에 위치해 있어요

 

우리는 맞은편에 있는 웨스트동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하기 좋은 2층이에요

 

와우~~ 거실도 상당히 넓습니다

 

장엄한 울산바위 뷰는 아니지만 

(기다려야 해서 )

바다 뷰도 보기 좋아요

주방 가구들도 잘 갖추어져 있고요

 

ㅎㅎ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욕실이 3개인데

샤워실, 세면대, 화장실로 

각자 사용하기 편리하게 다 나뉘어져 있어요

 

ㅎㅎ우리 집도 이런 구조라면 좋겠다는~~~

그다음으로 좋은 것이 침실(3개) 이 많다는 것

더블베드 1개, 싱글 3개 외에도

이부자리가 넉넉해서 어린 아기들에게 편리해요

 

세 번째로 좋은 것은 바로 실내 온천탕!!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 온천수를

 온천 사우나를 가지 않아도

편하게 객실에서도 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ㅎㅎ우리 재이와 보배는 이틀 동안

즐겁게 놀면서

아주 잘 이용했습니다

 

숙소가 넓고 쾌적해서 나가고 싶지 않지만

ㅎㅎ모처럼 바닷가에 왔으니

싱싱하고 맛난 생선회를 먹어야죠?

 

숙소에서 가까운 동명항으로 나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