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족들과 속초 여행을 떠나요/하조대 SURFYY BEACH

유보배 2022. 1. 21. 15:47

 새해가 되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하며 힐링을 하는데요

부산으로 여행을 하려던 계획이 속초로 바뀌었어요

 

ㅎㅎ 하영이가 친구들과 부산을 다녀와서죠

이번 여행의 콘셉트는 그냥 휴식입니다

그래서 머무는 숙소를 조금 넓은 장소로 예약했어요

양양 서피비치에 가서 점심을 먹으려 했는데

출발이 조금 늦어져서 

가는 길에 내린천 휴게소에 들렀어요

 

ㅎㅎ간단하게 먹어요

 

커피는 테이크 아웃~~~

아까 와서 점심 먹으려 했던 서피비치

 

바다를 구경하려고 들려봅니다

 

ㅎㅎ겨울 바다 낭만적이죠?

파도 소리가 참 시원해요

ㅎㅎ 귀여운 재이의 파도 놀이

 

ㅎㅎ촌스러운 인증숏

우리 가족이 2박 3일 머물 숙소는 소노 펠리체

ㅎㅎ 딸내미가 요즘 스키장에 다니느라

차 유리가 너무 지저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