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 죽전홈타운 부동산 사장님과.....

유보배 2022. 3. 23. 14:03

사암리를 떠나 보정동에 아파트를 알아볼 때부터

인연을 맺은 죽전 홈타운 부동산 사장님

9년이 지난 지금은 친구처럼 편한 사이가 되었는데요

 

그동안 부동산에 관한 모든 문제와 업무는

다 사장님께 맡기고 부탁을 드리면서

가족처럼 친밀한 사이가 되었으니 정말 감사하지요

 

보배가 사람을 깊게 신뢰하게 되는 경우는

첫째, 착한 양심을 가졌는가?

둘째, 상대를 배려하는 사람인가?

셋째, 서로 통하는 사람인가?

 

이렇게 세 가지를 먼저 보는 것 같아요

ㅎㅎ착하고 양심적이고

정직한 사람을 좋아하거든요

 

이번에도 갑자기 이사를 결정하게 되어서

사장님께 부탁을 드리고 전세 계약까지 잘 마치니

ㅎㅎ보배를 위한 천사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모든 것이 하나님의 돌보심과 은혜지만

그때그때마다 돕는 천사들을 보내주셔서

물 흐르듯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게 해 주시거든요

 

게약을 잘 마치고 나니 비가 내리네요

근처 가까운 식당으로 

몸보신을 위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비가 내리는 날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운치가 있는 식당이네요

 

ㅎㅎ능이 한방백숙(오리)

친환경 쌀과 반찬으로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웰빙 밥상이라고 합니다

 

한정식처럼 다양하게 나오더라고요

 

ㅎㅎ특별히 보배와 한동갑이신

조 사장님도 오시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먹으니 더 맛나요

 

두 분 다 보배&하영 말씀 가족이세요

아침마다 보내주는 글에 힘을 얻는다고 하시니

제 마음이 더욱 기쁘고 감사합니다

 

언제나 자기 일처럼 최선을 다해

알아봐 주고 도와주시는

죽전 홈타운 부동산 황 사장님이신데요

 

정말 믿고 추천드릴 수 있는 부동산이에요

어느 분야이든 한 번 단골이 되면

편하고 수월하게 일처리를 할 수 있으니 감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