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동

예쁜 꽃밭이 있는 우리 아파트/ 참 좋아요

유보배 2022. 6. 12. 07:45

우리 아파트에는 보배가 사랑하는 공간이 있는데요

관리실에서 심은 꽃들인 줄 알았는데

꽃을 좋아하시는 어느 할머니가 심어 놓으셨다고 하네요?

 

날마다 예쁜 꽃밭을 바라보며

산책하는 기쁨이 커서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담았습니다.

 

꽃을 사랑하는 어느 한 사람의

사랑과 수고로

누군가 꽃을 심으니 또 누군가는 물을 주고

 

ㅎㅎ 보배도 가끔씩 풀을 뽑아주면서

전원이 아닌 아파트에서도 이렇게 예쁜 화단들을

볼 수 있음이 고맙고 감사해요

 

ㅎㅎ우리 집도 보이네요

 

ㅎㅎ여기는 우리 남편이 사랑하는 공간이에요

 

이곳에서 쉬면 마음이 편하다나요?

원삼면 사암리 호수마을에서 전원생활을 했기에

숲이 있는 조용한 이 공간이 좋은가 봅니다

 

ㅎㅎ남편이 불러내리는 덕분에 저도 가끔 와서

아아를 마시면서 힐링을 한답니다

 

 

초록의 생명력과 푸르름이 참 좋거든요

 

ㅎㅎ그리고 우리 주님의 십자가와 말씀

 

아멘~~ 아멘~~

부족함이 없으신 우리 주님이십니다

 

살기 좋은 아파트로 인도해주신

우리 하나님의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사랑을 나누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