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동

서농동 두근두근 걷기 참여하기/서농동 주민자치센터

유보배 2022. 6. 4. 10:50

오늘 아침 산책을 나갔는데요

서농동 두근두근 걷기

하늘색에 쓰인 걷기 행사 현수막이 보이네요?

 

보배가 사는 곳의 주소는 서천동

ㅎㅎ그런데 무슨 이유인지는 아직 잘 모르지만

주민자치센터 이름은 서농동이에요

 

그러니까 걷는 것을 좋아하는  보배도

참여를 할 수가 있다는 것이지요

일단 사진으로 찰칵~~ 핸드폰에 담아놓습니다

 

오늘 오전에 걸은 것이 포함 안되니

ㅋㅋ조금 아깝기는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 하는 것이니 연연하지 말아야죠?

 

https://jumin.giheunggu.go.kr/seonong/

 

기흥구 서농동 주민자치센터

 

jumin.giheunggu.go.kr

집에 돌아와 점심을 먹고

인터넷으로 서농동 주민자치센터에 들어가니

여러가지 유익한 활동들이 많네요

 

우리 하영이의 도움을 받아

스마트폰에 워크온이라는 앱을 설치하니

만보기처럼 이렇게 기록이 되네요

날씨가 더워서 한 달 동안 20만 보 걷기에

ㅎㅎ성공을 할지는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 서농동 두근두근 걷기에 참여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