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동

서천 둘레길을 지나 매미산에 갔어요/ 서천동 산책하기

유보배 2022. 7. 5. 08:55

보배가 사는 서천동은 좋은 동네 같아요

제일 좋은 것은 조용하고요

산책할 곳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산책을 좋아하는 우리 부부는

저녁만 되면 집을 나서서

이리저리 동네 산책에 나서는데요

 

주로 서천 둘레길을 따라 걸어 다니지만

ㅎㅎ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서 

가고 싶은 곳으로 산책을 하며 다닌답니다

 

그런데 어제 드디어 매미산에 가보았어요

시간이 늦을 것 같아서

신갈저수지까지는 가보지 못했지만 감사해요

 

여기서 둘레길을 따라 걷지 않고

작은 오솔길을 따라가 보는데

이 길이 매미산으로 올라가는 길이었어요

 

ㅎㅎ계단이 많았지만

정상까지 그리 멀지 않은 길이니(15분 정도)

보배를 따라오면서 감상하세요

 

 

정상에 다 온 것 같은데요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경희대 쪽으로 내려가면 30분 정도 걸린답니다

 

그래서 경희대 쪽으로 내려가는데

숲의 향기가 너무 좋아요

시원하고요

 

오~~ 신갈저수지 팻말이 보이네요

여기서 잠시 망설이다가

ㅎㅎ 시간이 늦을 것 같아서 다음 기회로 ~~~

 

ㅎㅎ줌으로 당겨보니 명선교회와 서촌초교

그리고 우리 아파트도 보이네요

 

경희대 국제캠퍼스 건물이 보입니다

매미산으로 올라가는 길은 경희대에서도

많이들 올라간다고 들었어요

 

고양이가 산속에도 있네요...ㅠㅠ

아직 어린것 같은데요

다른 동물들의 공격받지 말고 잘 크거라

 

 

이제 우리 동네로 거의 다 왔어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십자가

오늘도 지켜주시고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좋아하는 커피 우유를 마시면서

땀을 식히다가

오늘 많이 걸은 것 같아서 만보기를 열어보니

 

ㅎㅎ 생각보다 별로 시간이 안 걸리네요

만 보도 다 채우지 못했으니까요

그래도 산을 다녀오니 운동을 되었을 것 같아요

 

집으로 돌아와 네이버 지도를 보며

다음에는 신갈 저수지까지

ㅎㅎ 기분 좋은 도전을 해보기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