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예쁘고 재밌고 즐거워요/ 롯데백화점 본점

유보배 2022. 6. 22. 16:38

예쁘게 진열된  침구, 그릇, 가구를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보배

먼저 좋아하는 가구, 주방식기, 홈데코 코너로 ~~

 

ㅎㅎ오랜만에 간 서울 나들이에

눈이 화사해지고 마음도 행복해지면서

눈에 띄는 것들을 찰칵찰칵 담아봅니다

 

휴럼이 고장 나서 새로 사야 하거든요

 어떤 제품으로 살까

ㅎㅎ 홈쇼핑 방송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인애 언니는 이 작품이 제일 마음에 들고요

 

보배는 이 작품이 마음에

평안을 주니 좋아요

분명 작가님 이름을 외웠는데 생각이~~~ㅠㅠ

 

99 아반트 작품들 암튼 예뻐요

 

ㅎㅎ재이네 집 가구들도 보이네요

 

이 가구는 어느 작가분이 만든 거라는데요

철제 가구에 알록달록한 것들로 예뻐요

ㅎㅎ가격은 7700,000. 

 

ㅎㅎ공룡을 보니 우리 재이가 생각나고요

 

이 옷은 우리 하영이가 입으면

예쁠 것 같아요

 

여행 갈 때는 이런 옷도 귀엽죠?

ㅎㅎ이제 보배의 옷은 눈에 들어오지를 않고요

늦둥이가 입으면 예쁠 것 같은 옷으로만 눈이 가네요

 

명품관까지 구경 잘했고요

이제 밖으로 나가서

스타벅스로 커피 마시러 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