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영화,문화

보석을 발견한 마음/ 깔끔하고 쾌적한 서농 도서관(용인시 서천동)

유보배 2022. 7. 21. 08:32

서천 둘레길을 걷다 보면 보이는

서농 도서관

ㅎㅎ언젠가는 들어가 봐야지 생각했는데요

지난번에는 마스크도 준비하지 못했고

비도 많이 내렸기에 그냥 갔지만

ㅎㅎ 오늘은 혼자 마음먹고 들어가 보기로 합니다

 

앞쪽으로 돌아오니 서농동행정복지센터가 있고요

주차장은 같이 쓰는 것 같은데

아주 넓어서 차를 가지고 와도 편리할 것 같습니다

 

와우~~ 간물 외관도 에쁘죠?

불이 켜진 것을 보면 늦게까지 하는 것 같아요

ㅎㅎ도서관이니 조용조용 따라오세요

 

사진도 무음 기능으로 소리 안 나게 ~~~~

 

평일에는 저녁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요

주말은 오후 5시까지

1,3주 월요일은 휴관이고요

 

ㅎㅎ눈으로만 읽으세요

독서 마라톤 대회, 독서교실, 동아리 활동 등

지역민들을 위한 여러 활동들이 있네요

 

어린이 자료실은 6시까지 ~~~

 

열람실은 열람좌석 발급기에서

표를 받아야 하는 것 같아서 나중으로~~~

 

반대편 자료실에는 그냥 들어가도 되더라고요

 

다양한 책들과 함께 앉아서 읽을 수 있는 

책상과 의자도 있으니 편리할 것 같아요

 

내가 읽고 싶거나 필요한 도서는 어디 있나

찾아볼 수도 있는 것 같고요

 

 3층에는 종합자료실 2, 멀티미디어실, 다목적실,

동아리실과 카페가 있는데

 카페는 시간이 늦어서 문을 닫은 것 같아요

 

오늘은 이 정도로 탐색을 마치고요

ㅎㅎ이렇게 왔으니 당장 회원증을 만들어야죠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회원증을 만드는데요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한답니다

와~~ 용인시에 도서관이 은근히 많네요

ㅎㅎ우리 동네 좋은 동네입니다

 

절차는 간단합니다

서농 도서관을 찾아서 아이디와 비번을 만들고

개인정보를 쓰고 회원 가입하면 돼요

 

그런 다음 무인 회원증 발급기로 가서 신청하면

등본도 주민등록증도 필요 없답니다

 

ㅎㅎㅎ귀여운 아기 공룡 회원증이네요

회원증이 있으면

도서관에 있는 책들도 대여할 수 있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집에서 걸어서 12~ 15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시원하고 쾌적한 도서관이 있으니

반짝이는 보석을 발견한 기분이라서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