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2만 보 걷기/수원 신동카페거리, 고속터미널 다녀오기

유보배 2023. 3. 29. 11:06

  희선 씨와 걷기 데이트를 나갔는데요

오늘은 둘레길이나 산이 아닌

길거리를 구경하면서 걷는 산책이에요

 

네이버 길 찾기로 검색을 하면

큰길로 가라고 나오지만

ㅎㅎ우리는 동네 길을 따라서 걸어갑니다

 

검색을 해보니 시간도 조금 덜 걸리네요

 

향긋한 라일락 향내도 맡고~~

 

화사한 벚꽃도 구경하면서 걸으니 참 좋아요

 

어느새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수원점 

조금만 더 걸어가면 신동 카페거리가 나온답니다

ㅎㅎ 보정동 카페거리와 비슷할까요? 

 

여기서 조금만 더 가면 신동카페거리~~

은근 기대가 됩니다

 

신동카페거리에서 유명하다는 김성민 커피

본관과 신관이 있다는데요

 

본관 옆의 주차장이 상당히 넓더라고요

 

 둘 다 점심을 방금 먹은 지라 패스

나중에 다시 오게 되면

그때는 커피도 마시고 실내도 구경하고 싶어요

 

ㅎㅎ 보정동 카페거리만큼 번화하지는 않았지만

아기자기한 소형 건물들이 많더라고요

한적하고 조용해서 나름 좋았어요

 

이제 수원고속터미널로 걸어갑니다

 

37분 정도 걸어서 가면 되네요

 

저 고가 위로 한 정거장만 더 가면

수원역이라네요

ㅎㅎ 이런식으로 돌아다니면 수원역까지도 갈 수 있지요

 

오~~ 이곳이 수원 고속버스터미널

 

생각보다 깔끔하고 실내도 넓고요

서울, 경기, 강원, 충정, 전라, 경상도 지역으로

버스를 운행하니 편리할 것 같습니다

 

ㅎㅎ여기까지 걸어오니 다리고 아프고

목도 말라서 커피 우유로~~

 

와~~ 우리나라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겨울에는 따뜻한 난방이 되고요

여름에는 시원한 에어컨이 나온다네요

 

작은 도서들이 있는 쉼터도 있네요

수원 고속터미널 좋습니다

우리 용인 고터보다 더 쾌적하고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데요

그냥 감으로 가야죠?

ㅎㅎ 길을 잘 아는 희선 씨가 있으니까요

 

ㅎㅎ사진은 여기까지만

 

마트까지 들려서 집으로 오니

얏호~~  2만 보 넘었습니다

다음에는 광교 쪽으로 걸어가려고 해요

 

걸어서 다니면 건강에도 좋고요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길을 잘 알게 돼요

ㅎㅎ 머릿속에 지도가 그려지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