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기도

상과 벌(레위기26장)...이종목 목사/ 감사하고 순종하게 하소서

유보배 2023. 4. 26. 11:05

너희는 이 모든 일의 증인이다

이종목 목사님 말씀이 너무 도전이 되어서

세 번으로 나누어 보내드리니 많은 분들이

은혜를 받았다고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한데요

 

 새벽기도회에서 그런 제 얘기를 하셔서

ㅎㅎ 깜놀했지만 더 열심히 하라는 주님의 뜻으로 알고

감사와 순종에 대한 귀한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https://youtu.be/ry7ngr-ueRk

하나님의 백성들이 어떨 때 상을 받고 

어떨 때 벌을 받는지 말씀하고 있는데 

여러분과 제가 상을 선포했으니까 상 받기를 축복해요. 

 

너희가 내 규례와 계명을 준행하면....

이 말씀 먼저 전제되어 있어요

 

심방을 해보면 기도제목 중에
우리 가정이 평안하게 하소서!!

 이런 기도 제목들이 많아요. 


그 답은 나와 있네요?

주의 법을 사랑하는 자

큰 평안이 있다고 합니다

 

젊은 사람들이 일터에서 참 열심히 살아요

애쓰고 사는데 마음의 평안이 없으면 어떻게 살겠어요

주의 법을 사랑하는 우리 자녀들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아멘~~ 여러분과 제가 하나님의 말씀을

기쁨으로 받고 순종하는 삶이 되기를 축복해요

그래서 우리가 상을 함께 누립시다

 

 내가 1톤의 말을 하기보다는

1g에 순종하는 삶을 살겠다. 

 

여러분과 제가 이 땅에서 살아가는 동안에

 정말 삶이 고달프고

정말 삶이 힘들면 두 가지 하셔야 돼요 

 

감사와 순종입니다.

 

여러분~~ 정말 인생이 힘듭니까?
 그러면 감사하셔야 해요

왜 감사해야 하는지를 아세요?

 

하나님이 내 삶 속에 임재하시고

어떻게 일하시는지 알 수 있어요

이게 감사거든요

 

우리의 삶 속에 감사를 하게 되면 

하나님이 어떻게 일하시는가를 볼 수가 있어요. 

그다음에 순종하는 거예요. 

 

순종하면 역사가 일어나요 

요즘 시대 같은 경우는 순종이 뭐예요?


모이기를 폐하는 사람과 같이 하지 말고

모이기를 힘쓰라 

이게 순종이야. 모이는 게 영성이야

 

왜 요즘에 안 모이거든. 어디 가도 안 모여요

그러니까 모이기를 힘쓰라고 하나님 말씀하셨으니까

모이는 거예요. 이게 순종이에요

 

깨어 기도하라!! 깨어 기도해야지 

요즘에 그게 우리가 순종하는 거잖아요. 

할렐루야 ~~ 그래야 역사가 일어나니까

 

너무 내 삶이 힘들고 고달프면
두 가지만 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내가 순종할 게 뭐가 있습니까?

그걸 하면 되는 거지

 

(그다음에는 제가 목사님의 설교를 요약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보내는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놀라고 기쁘면서도 ㅎㅎ 부끄러웠어요)

 

여러분과 제가 오늘 말씀을 잘 들으면서

야~~ 순종한 사람들에게 이런 복을 주신다고 그랬는데

하나님~~ 제가 복의 증인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제가 1g의 순종을 해서

복의 증인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할렐루야 아멘!!

 

하나님 아버지 ~~~ 감사해요

오늘 새벽에도 우리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서

감사와 순종을 알려주시니 감사해요

 

 1톤의 말보다는 1g의 순종을

감당하고 행할 수 있는

우리들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그래서 주의 임재를 누리게 하시고 

말씀에 의지하는 평안을 주셔서

승리하는 오늘 하루가 되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제가 친지 일로 지방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말씀배달을 월, 화는 쉬고요

수요일에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