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용인시 서천동에서 화성시 동탄역까지 2시간 걷기

유보배 2023. 6. 1. 20:52

6월의 첫날 희선 씨와 걷기 데이트를 하기로 했는데

빌리그래함 50주년 기념대회를 이틀 앞두고 

김장환 목사님의 통역 설교를 새벽까지 정리하느라

 

ㅎㅎ 잠을 3시간 반 밖에 자지 못해서

몸은 조금 피곤했지만 

마음은 설렘으로 기쁘고 즐겁습니다.

 

 걷기에 정말 좋은 날씨를 허락하신 하나님

해님도 구름 뒤로 가려주시고요

시원한 바람까지 부니 감사 감사 왕감사

 

오늘 우리가 걷기로 정한 장소는 동탄역

그 옆에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있어요

ㅎㅎ그래서 점심은 그곳에서 먹기로 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가는 길이 수월하고요

2시간이면 가더라고요

자동차로 가면 25분 정도가 걸리거든요

 

ㅎㅎ환한 금계국처럼 

기분이 좋은

우리 두 사람을 따라오세요

오늘의 코스는 서천 둘레길로 가다가

서천고등학교 쪽으로 빠져서

삼성 반도체 쪽으로 계속 걸어갑니다

 

ㅎㅎ여기까지는 용인시고요

 

삼성전자 DSR C타워는 화성시 같아요

앞으로 계속 걸으면 됩니다

 

ㅎㅎ 차도 많이 안 다니고요

날도 시원해서 굿~~~

 

삼성 반도체 사거리예요

 

요 건물 뒤쪽으로 한림대 병원이 있더라고요

 

와우~~ 반도체 근무 직원들이

점심을 먹으러 나오는데

엄청들 많으셔서 우리가 빨리 걸어갑니다

 

뒤쪽으로 보이는 한림대학

동탄성심병원

평소에 어디에 있나 궁금해서 찰칵~~

 

ㅎㅎ 이마트  동탄점 지나면

반은 온 것 같아요

 

이쪽으로 쭉 가면 기흥 IC가 나온답니다

 

오~~ 꽃이 멋진데요

전하리 교회?

ㅎㅎ 이름이 특이해서 홈피에 들어가 보았는데요

 

https://jeonhari.com/ABOUT-%EC%A0%84%ED%95%98%EB%A6%AC

 

전하리교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전하리교회 홈페이지입니다. 오직 복음, 오직 예수님만이 전해지는 백석교단 소속의 건강한 교회입니다. 전하리교회는 사도행전 1장 8절,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라는 하

jeonhari.com

ㅎㅎ복음을 전하는 멋진 교회 같아요

 

에당 고교 앞에서 죄회전을 합니다

 

이제 쭉 따라가요

 

여기가 예당교라고 하더라고요

 

ㅎㅎㅎ희선 씨가 인간 내비게이션이에요

모르는 길이 없으니까요

그래서 함께 걸으면 즐겁고 든든해

 

ㅎㅎ여기를 지나는 중이에요

블로그에 정리를 하면 

길을 더 잘 알게 되는 것 같아요

 

영천 지하차도 쪽으로 걸어가도 되는데요

 

우리는 식당가 쪽으로 걸어갑니다

 

저기 보이는 예미지 아파트 쪽으로

걸어가면 동탄역이에요

하천 공사를 하지만 길은 다 있지요

 

ㅋㅋㅋ지름길을 쫒아서 걸어 나오니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보여요

 

다시 예쁜 금계국 찰칵 찍고~~~

 

길만 건너면 롯데백화점~~

 

뜨거운 해님을 가려준 고마운 구름

정말 오늘 날씨가 최고예요

 

이쪽으로 가면 동탄역이죠

ㅎㅎ 우리는 배가 고프니 롯데백화점으로~~

 

오~~ 넓고 쾌적하네요

평일이라서 사람들도 많지 않고요

ㅎㅎ맛난 음식 먹으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