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복음의 가치.....프랭클린 그래함 목사/ 빌리그래함 전도대회 50주년 기념대회

유보배 2023. 6. 7. 04:55

여러분 가운데는 

"목사님~ 저는 죄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기가 힘듭니다

이게 무슨 말입니까? "

이렇게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몇 가지 예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여러분, 거짓말하는 것은 죄입니다. 

 거짓말해 보신 적 있으십니까?

"목사님~ 저는 거짓말해 본 적이 없는데요."

 

그게 지금 거짓말하는 겁니다.

우린 모두 죄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 다 죄를 가득 채웠습니다. 


여러분 훔치는 것은 죄입니다.
탐심 하는 것도 죄입니다.
부모님을 공경하지 않는 것도 죄입니다. 


살인도 죄입니다

간음하는 것도 죄입니다.
우리의 성적인 죄도 마찬가지예요.

 

 하나님께서 우리를 만드시고 창조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부부간에 

누릴 것으로 성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남자와 여자 사이의 부부를 말합니다.
남자들끼리가 아니고 여자들끼리가 아닙니다. 
남자와 여자의 결혼 관계를 말합니다. 


아마 여러분 가운데 성적인 죄를 

지으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또한 거짓말의 죄를 지으신 분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 모두가 죄인인 것입니다

여러분~ 한 가지 죄만 지어도

우리는 영원히 지옥에 가게 됩니다.

 

우리는 모두 다 법을 어겼습니다.

제 자신도 죄를 지었습니다. 


성경에 이런 말씀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음에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죄의 삯은 사망이라고 했습니다.


저 또한 하나님의 심판을 당연히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에게 죄를 많이 지고 법을 많이 어겼습니다.

그러나 제가 22살 때 한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것을 오늘 꼭 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을 만난 날이 있었습니다

 제가 하나님께 이렇게 고백했습니다. 


제가 하나님 죄를 지었습니다.
하나님 제가 잘못했어요. 

그리고 하나님 저를 용서하여 주세요.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를 저의 마음으로

받아들이기를 고백했습니다

예수님께서 그 죄를 십자가에 못 박아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돌아가셨을 때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을 기억하십니까?


우리의 모든 죄를 하나님께서 

그때 그 십자가에 못 박아 주신 것입니다

죄는 지나갔습니다

 

지나간 죄와 지금의 죄
앞으로 지을 죄 

 바로 우리의 죄를 말합니다


주님께서 우리의 모든 죄를 다 안고 

십자가에 달려 죽으셨습니다. 


죄로 인하여 무덤에 묻히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3일째

 그의 아들을 세상에 살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만약 오늘 이 시간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고백하신다면 

여러분도 죄로부터 구원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그때 22살이었습니다.
저는 무릎을 꿇고 

하나님께 말씀드렸습니다. 


하나님 저는 죄를 지었고 저는 정말 잘못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습니다. 
나의 죄를 위하여 죽으셨다는 것을 믿었습니다.
그리고 나의 모든 인생을 주님께 맡기기로 고백했습니다. 


그 기도를 그날 드렸습니다. 

오늘 여러분께서 그 기도를 드리신다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죄를 용서해 주실 것입니다

 

나의 죄를 용서해 주셨습니다

여러분의 죄도 용서해 주셨습니다
그러면 오늘 여러분의 영혼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 안에서 

안전하심을 믿어야 합니다. 


우리는 죄 가운데 태어났습니다.
죽음은 하나님과 영원히 분리되는 것입니다. 
죄의 삯은 사망이라고 했습니다.

오직 주께서는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하지 아니하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오늘 주님께로 나오신다면
여러분은 오늘 회개하시고 

여러분의 죄로부터 돌아서야 합니다. 

 

여러분 그것을 하시겠습니까?

오늘 죄에서 돌아서시겠습니까?
여러분의 믿음과 신뢰를 

예수 그리스도의 안에게 주시겠습니까?

 

성경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은 생명을 빼앗지 아니하시고 

방책을 베푸사 내쫓긴 자가 

하나님께 버린 바가 되지 아니하게 하시나이다. 


하나님은 여러분의 영혼이 지옥에

가는 것을 원하지 않으십니다. 
이 천국에서 하나님과 함께하시기를 원하십니다.

 

그런데 여러분의 죄가 

그 하나님으로부터 여러분 분리시킵니다

 하나님으로부터 분리시키는 것이 죄입니다.

 

성경이 뭐라고 말합니까?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여러분을 

구원하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그것을 믿음으로 받아들이시기를 바랍니다

 

예수님의 이름을 믿으십시오
여러분의 죄로부터 돌아서십시오.


여러분의 영혼은 이 죄로부터 구원함을 얻고 

하나님의 손에 붙잡힌 바 되어서 

영혼이 망할 곳에서 구원함을 얻게 될 줄로 믿습니다.


로마서 말씀입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예수님께서 또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하나님께 죄를 많이 지었어요.
그러나 제가 22살 때 하나님 앞에

 무릎을 꿇고 하나님께 용서를 구했습니다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받아들였습니다

 나의 삶의 주님으로 모셨습니다
저는 여전히 죄인이지만 저는 용서함을 받았습니다.


내가 오늘 죽는다면 

저는 하나님의 손안에 안전할 것을 믿습니다.
저는 사실 그렇게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리스도께서 나를 위하여 죽으셨습니다

나의 죄를 갖고 십자가에 못 박히셨습니다. 
여러분의 죄를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셨고

 피를 흘리셨습니다

 

여러분 오늘 이 시간 여러분의 삶을 

주님께 드리시겠습니까?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인 자가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여러분의 영혼의 가치 있는 이유는 

바로 그 영혼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예수님께서 값을 치르셨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여러분의 영혼을 위해서

 피를 흘려 그 값을 치르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만드셨고 창조하셨습니다.


여러분에게 자유 의지라는 것을 주셨습니다. 
여러분을 로봇으로 만드신 게 아닙니다. 
여러분에게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는

자유 의지를 주셨습니다.


여러분은 예수님을 이 시간 

받아들일 수도 있고 

거절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여러분이 내리시는 결정이 

그것은 여러분의 영혼이 

영원토록 살게 하는 놀라운 능력이 됩니다.


예수님께서 여러분의 영혼을 

예수님의 피로 속량하셨습니다.


성경의 말씀도

 너희가 알거니와 너희 조상이 물려준 

헛된 것에서 대속함을 받은 것은 

은이나 금같이 없어질 것으로 된 것이 아니오 

오직 흠 없고 점 없는 어린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된 것이니라.


여러분 영혼을 잃어버리면 

그 영혼을 다시 찾을 도리가 없습니다. 

자기의 영혼을 위해서 무엇을 내놓아야 되겠습니까?

 

 예수님께서 여러분의 영혼을 위해서

 죽으셨기 때문에 

우리가 영혼을 얻게 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예수님의 목숨을 

여러분과 저를 위해 내놓으신 겁니다.


"목사님~ 여러 방법으로 죽는 게 있지 않습니까? 

세상에는 많은 종교가 있지 않습니까?" 

제가 무슨 종교에 대해서 얘기하려고 온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 이르는 방법은

딱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죄를 속하기 위해서 

오직 하나님께 이르는 길은

예수 그리스도밖에 없다는 것을 믿으셔여 합니다

 

여러분의 죄를 위해서 죽으신 분이 한 분

다른 사람이 없습니다

예수님만이 여러분을 위해 죽으셨어요


여러분이 그것을 믿음으로 받아들이신다면 

여러분의 믿음을 하나님께 드릴 수 있다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죄를 용서해 주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영원토록 

하나님의 손 안에서 안전할 줄로 믿습니다. 

오늘 이 시간 여러분이 분명히 결정을 내리셔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여러분의 죗값을 치르셨습니다.
여러분, 그것을 믿음으로 받아들이시겠습니까?

 오늘 예수님을 신뢰하고 믿으시길 원하십니까? 

 

하나님께 이르는 방법은 

예수 그리스도 밖에 

없다는 것을 믿으십니까?

 

예수님께서 피를 흘리시고 죽으셨다는 것을,

 무덤에까지 이르셨다는 것을 믿으십니까? 

 

그러나 3일 만에

 하나님께서 부활시키셨다는 것을 믿으십니까? 

 

 예수님은 죽지 않으셨습니다.
지금 살아계십니다.
지금 이 시간도 우리와 함께하십니다.

 

오늘 예수님께서 여러분의 삶 가운데 오시기를

 환영하고 믿으신다면 

하나님의 손 안에서 여러분이 안전하기를 원하신다면 

 

지금 당장 하시기를 원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여러분, 이 시간 에수를 믿으시는 분들은

다 자리에서 일어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가운데 여러분의 영혼이

 하나님을 향한 확신이 없고

 두렵다면 이 시간 일어서시길 바랍니다. 

 

하나님 지금 보고 계십니다. 

이 모든 것이 지금 여러분과

하나님 사이에만 있는 일입니다.

 

우리 함께 여러분을 위해서 기도할 것입니다.

오늘 일어서신 분들에게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 굉장히 중요한 시간을 맞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여러분을 사랑하십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을 용서하기를 원하십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죄가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하나님의 구원하심을 받아들이는

마음의 자세가 있어야 합니다

 

제가 하는 기도를 지금 서 계신 분들은

크게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여러분들은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에게 기도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는 죄인입니다.
제가 지은 죄로 인하여 잘못을 고백하오니
저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습니다.
예수님께서 저의 죄로 인하여 

십자가에 죽으셨음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다시 살리셨음을 믿습니다.
예수님께서 제 마음에 오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예수님을 저의 구주로 믿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을 저의 주님으로 따르기를 원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 여러분에게 성경책을 나누어 줄 것입니다

 성경은 처음 끝까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저는 이 안에 있는 말씀을 다 믿습니다.


그 말이 제가 이것을 다 이해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 성경을 꼭 읽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여러분이 내린 결정, 

예수를 믿기로 내린 결정을 

다른 누군가에게 꼭 말씀하십시오.


그리고 여러분 교회를 꼭 다니시기 바랍니다.
교회와 연결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일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오늘 내린 결정에 대해서 

목사님에게 꼭 한번 말씀해 주세요. 


여러분 꼭 기억하십시오. 

하나님이 여러분을 사랑하십니다.


여러분께서 오늘 기도하셨기 때문에 

여러분의 영혼은 하나님의 손 안에서

 영원토록 안전한 줄로 믿습니다. 


오늘 여러분 모두를 축복합니다. 

 

https://youtu.be/Uds9 SeOY4 Fw

 https://youtu.be/p-YKi3 oe2 hg

오정현 목사님의 열정적인 합심기도와 

1세대 찬양 사역자들의 찬양은

눈물과 회개와 은혜의 천국잔치였습니다

 

보배가 성령님의 능력에 의지하여

 이 귀한 소식을 정리한다고 

ㅎㅎ며칠 동안 얼굴이 부을 정도로 열심을 내었는데요

 

그만큼 극동방송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빌리그래함 전도대회 50주년 기념대회)

 여러분들도 감동과 은혜받으시길 바라면서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