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딸들과 떠나는 여행(1박 2일)/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유보배 2023. 10. 30. 11:45

여름에 미리 예약한 홍천 바발디파크로 

딸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날

간식만 준비해서 재이를 데리러 갑니다

 

일이 있어 함께 하지 못해 미안한 남편이

재이에게 잘 다녀오라고~~

빠이 ~~ 우리 즐겁게 잘 다녀올게요

 

개구쟁이 재이는 타자마자

모자를 뒤집어쓰며 장난을 치는데요

ㅎㅎ재이야 얼른 안전벨트 해라

 

노랗게 물드는 아름다운 가을을 바라보며

딸들이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간식을 먹고 얘기하며 떠나는 여행이 참 좋아요

 

ㅎㅎ가끔은 생소한 단어들도 나오지만

사랑하는 두 딸이 나누는

대화를  듣는 것도 즐겁고 재미있고요

 

주말이라서 길이 조금 밀렸지만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떠난 지 2시간 만에 비발디파크가 보이네요

 

우리 가족이 하룻밤을 지낼 소노펠리체

가까우면서 시설도 편리하니까

매년 가을이면 홍천으로 오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주차도 좋은 자리에 대고요

 

체크인도 미리 해서 방배정을 받고요

 

일단 밖으로 나갑니다

와우~~~ 완연한 가을이에요

단풍이 너무 예뻐요

ㅎㅎ그냥 지나갈 수는 없지요

 

ㅎㅎ이 소중한 시간을 남겨야죠?

 

여기는 너무 혼잡한 것 같아서 패스~~

 

우리 큰딸 자꾸 이런 가방 어떠냐고 묻네요?

들면 가볍고 편하고 예쁘다고요

ㅋㅋㅋ엄마가 멘 가방이 영 거슬리나 봐요

 

하지만 놀러 와서 가방을 사는 것도 싫고요

큰딸이 괜히 돈을 쓰는 것도 싫어요

그래서 얼른 식당가로 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