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손주와 함께 한 행복한 추수감사절/ 오천교회 교회학교 감사노트

유보배 2023. 11. 19. 19:17

오늘은 추수감사절 예배를 드리는 날이에요

지난 주일에 교회학교에서 

숙제로 내 준 감사노트를 도외주지 못했는데요

 

할렐루야~~ 이렇게 멋지게 완성했네요

우리 큰딸이 도와주었다는 말에

보배의 마음이 더욱 기쁘고 감동이에요

 

ㅎㅎㅎ그런데 가족들 얼굴을 보고

웃음이 빵 터졌어요

재미있게 표현을 한 것이랍니다

 

 귀여운 몽이와 작별 인사하고~~~

 

ㅎㅎ 베프인 할배와 격하게 포옹하고~~~

 

김재이의 감사노트

하나님에 대한 감사

나에 대한 감사

가족에 대한 감사

이웃에 대한 감사

교회에 대한 감사

환경에 대한 감사

니라에 대한 감사

 

와우~~~ 제목만 읽어도 감사가 됩니다

정말 감사 감사 왕감사예요

하나님께 드리는 헌금 봉투에는

꼭 하트를 그리는 재이

하나님을 향한 순수한 재이의 마음이지요

 

오늘도 신나게 룰루랄라~~~

 

ㅎㅎ제일 먼저 이성미 선생님에게

감사노트를 보여주네요?

너무 잘했다며 칭찬해 주시는 선생님 

 

아이들을 사랑하시는 선생님이 감사해요

ㅎㅎ하나님께서 만 배의

큰 축복을 더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오늘 아이들과 추수감사절 감사 나눔 및

감사나무 꾸미기를 했다고

사진을 보내주시니 더욱 고맙고 감사해요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재이에게 오늘 요절이 무어냐고 물으니

시편 100편 4절이라고 하네요?

오~~ 기특하기는 한데 확인이 필요합니다

(집에 돌아와서 여쭈어 보았어요)

할렐루야~~ 아멘~~ 기쁘고 감사해요

 

ㅎㅎ 우리 재이가 좋아하는

윤짬뽕에 들렸어요

 

ㅎㅎ좋아하는 꿔바로우는 없지만

옛날짜장을 좋아해요

사장님도 무척 친절하시고요

 

그런데 우리 재이가 참 많이 컸어요

ㅎㅎ 음식점에만 오면 서빙을 다 해주는데요

할머니가 단무지 좋아한다고 두 개나~~~

 

물까지 다 따라 놓으니 넘 기특하지요?

 

ㅎㅎ짜장도 맛나게 잘 먹는답니다

 

하나님~~ 사랑하는 손주와 오천교회에 가서

추수감사절 예배도 드리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주에도 꼭 성전에 가서

복되고 은혜로운 예배를 드리게 해 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