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행복한 할배의 생일 /함께 해서 감사해!!(영통 피자헛)

유보배 2023. 12. 10. 07:06

 

사랑하는 남편의 생일날

ㅎㅎ생일이 시작되는 밤 12시가 되자마자

카드와 함께 전해진 하영의 선물~~

근데 내용은 저에게도 비밀이랍니다...ㅠ

 

 미역국과 불고기, 생선, 김치, 샐러드로 차린

간단한 생일 아침을 먹고 우리는

지인들의 자녀 결혼식에 다녀왔는데요

 

 먼저 와서 할배가 오기를 기다린 재이가

반갑게 맞으며 카드를 주면서

 할배만 보랍니다.

 

ㅋㅋ 늦둥이에 이어 손주까지~~~

원래는 당사자만 보는 것이 맞지요

쿨하게 인정합니당

 

글구 자기 용돈에서 20만 원이나 같이 넣어서

빼고 5만 원만 넣은 것은 안 비밀!

헉~~ 우리 재이 정말 통이 큰 효손이지요?

 

 우리 사위의 금일봉과 생일케이크~~~

자녀들이 아빠의 생일을 

기억하고 잘 챙겨주니 고마워요

 

큰딸이 피자가 먹고 싶다고 해서

우리 동네 가성비 좋은

피자헛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요

 

실은 엄마가 외출했다가 집에서 음식을

준비하려면 힘드니까

편하게 나가서 먹으려는 속 깊은 마음이지요

 

와웅~~ 크리스마스가 느껴져요

피자헛 영통점은 실내가 넓어서

시원하고 쾌적한데요

 

무엇보다 1인용 메뉴가 있아서 좋아요

골고루 먹을 수 있으니까요

 

ㅎㅎ정말 가성비가 뛰어나지요?

음식값이 모두 다 해서

6만 원이 안 넘으면서 맛도 좋아요

 

음료는 무한 리필이에요

 

콥 샐러드도 괜찮고요

 

불고기버섯필라프 맛나요

 

까르보나라 무난한 맛~~

ㅎㅎ배가 불러서 두 개는 패스~~

 

보배가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달콤하면서도 맛나요

재이와 하영이가 좋아하는 윙~~

양송이 수프도 맛나요

 

가족들 모두 냠냠냠

즐거운 저녁 식사를 해서 감사해요

 

ㅎㅎ 우리 부부는 걷기를 조금 하고~~~

 

할배와 아빠와 남편의 생일 축하를 하며

행복한 저녁 시간을 보냈는데

우리 부부에게 너무 큰 기쁨을 주는 손자예요

 

우리 남편이 하나님도 더욱 잘 섬기고

하는 일도 잘되고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기도합니다

 

내일은 귀여운 우리 재이와

오천교회 성전으로

예배를 드리러 가니 정말 기쁘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