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2024년 가족과 함께 행복해요/ 송도 갈비와 스벅에서....

유보배 2024. 1. 8. 11:41

2024년 갑진년 1월 7일 

은혜로운 첫 주일 예배를 드리고

재이네 가족을 만나러 갑니다

약속장소는 송도갈비 죽전역점

 

오늘 식사는 사업장 일로 늘 바쁜 

우리 사위가 초대를 해서

보배의 마음이 더욱 기쁘고 좋아요

 

ㅎㅎ그런데 재이를 만나자마자 안아주며

사과하는 우리 남편

"할배가 우리 재이 데리러 가지 못해서 미안해"

 

어젯밤 지방에 갔다가 너무 늦어서

오늘 귀여운 재이를

오천교회 교회학교에 데려다주지 못했거든요

 

착한 우리 재이

 보배에게는 교회 못 가서 화가 난다고 하더니

할배에게는 그냥 고개를 끄덕이네요

 

ㅎㅎ 어느새 많이 의젓해지고요

생각과 배려심도 넉넉해졌어요.

우리 부부에게 기쁨 가득한 비타민이에요

 

오늘 가족들에게 맛난 점심을 쏘는

우리 사위가 물도 다 따라주고요

 

ㅎㅎ 서비스가 최고예요

 

송도갈비는 갈비도 부드럽고 맛나지만

밑반찬들도 깔끔하지요

 

백김치와 샐러드도 신선하고

오징어식혜. 고사리나물, 잡채, 가지튀김 다 맛나요

더 달라고 하면 친절하게 갖다 주십니다

 

그리고 직원들이 고기를 다 구워주니

먹는 우리들이 편해요

 

우리 큰딸이 좋아하는 한우 육회도

상큼해서 맛나더라고요

 

모두 8인분~~ 맛나게 잘 먹었어요

사위야~~ 고맙다

덕분에 엄빠가 기분 좋은 식사를 했어요.

 

아이스크림도 달지 않고 맛나요

 

기분 좋은 식사를 마치고

옆에 있는 스타벅스로 갔어요

 

ㅎㅎ나란히 서서 주문하는 자식들이

예뻐서 찰칵~~~

 

와우~~ 뭐가 이리 많은가요?

작은 빵 세 덩어리는 

새로 나온 제품으로 먹어보라고 주었대요

 

우리 사위는 푸른 용의 기운(?)이

들어있는 새메뉴 밀크티~~

ㅎㅎ그런데 맛은 비슷하다고 하네요

 

엄빠는 디카페인 카페라테

여보야~~ 사랑합니다

올 한 해 더욱 아끼고 배려하며 삽시다요

가족들이 이렇게 모여 식사를 하고

빵과 커피를 마시니

제일 좋아하고 행복해하는 사람은 남편 같아요

 

신년 새해부터 사위 얼굴도 보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하니

마음이 참 기쁘고 감사하다고 하네요

 

보배도 마찬가지예요

가족과의 이런 소소한 일상이

행복과 감사함을 주니까요

 

올 한 해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

하나님의 크신 은혜 안에 머물면서 믿음으로 의지하고

서로 더욱 아끼고 사랑하기를 기도합니다.

 

ㅎㅎ이제 귀여운 우리 재이 선물

사주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