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

행복한 사랑의 공동체 / 기흥역AK 메이탄, 일리 커피에서....

유보배 2024. 1. 15. 19:01

지난주 수요일

좋아하는 미술반 수업이 있는 날이지만 

ㅎㅎㅎ 설레는 만남을 위해서 땡땡이~~~

ㅎㅎ우리들의 기도를 하나님이 들어주셨네요

눈이 살짝만 내려서 감사해요

 

그래도 미끄럽고 추운 날이니

완전 무장을 하고

예정 시간보다 30분 일찍 갑니다

 

멀리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

보배가 예약한 장소는

기흥역 AK에 있는 중국요리 메이탄인데요

 

팔선생이나 싱카이는 많이 가서

그 맛을 잘 알지만

 리뷰만 보고 고른 식당이라 과연 맛이 어떨지

 

ㅎㅎ 조금은 염려스러운 마음에 

시간 전에 미리 가서

룸도 확인하고 여기저기 둘러보는 거지요

오~~ 좋은 룸을 예약해 주셨네요

요즘 졸업시즌이라

방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감사해요

 

근데 오늘은 보배가 대접하는 것이 아니고요

일부러 이곳까지 오셔서 사주시는 거예요.

그동안 말씀 배달 감사하다고요...ㅠㅠ

 

가격 상관하지 말라고 하셔서 성공으로

ㅋㅋㅋ넘 염치없나요?

 블랙빈모둠해산물차우 맛이 궁금해서요

 

보배가 많이 사랑하고 좋아하는

네 분이 드디어 오셨네요

모두 사랑하는 오천교회를 섬기시는 분들이죠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를 드리고

맛난 음식을 먹으며

사랑의 교제를 나누니 참 감사해요

 

롤샐러드 괜츈~~

 

누룽지수프

ㅋㅋ조금 달더라고요

 

블랙빈모둠해산물차우

ㅎㅎ엄지 척

해산물도 신선하고 간도 맛있어요

 

칠리 새우 통통하고 바삭해요

고추잡채 칼칼하고 좋아요

 

꽃빵도 부드럽고요

짜장면은 무난한 맛~~

ㅎㅎ요리 속에 사랑이 있고

사랑 속에

많은 즐거운 이야기가 있고

 

이야기 속에 서로의 마음이 있고

그 넉넉한 마음속에 

 따뜻한 정이 있는 행복한 식사였어요

 

 권사님 덕분에 맛난 코스 요리를 먹었으니

커피는 보배가 대접해야죠?

3층에 있는 일리 커피로 갑니다

 

ㅎㅎ30분 전에 와서 AK몰에 있는

1층부터 모든 카페를 다 사전에 조사한 결과

일리가 제일 조용한 것 같았다는~~~

ㅎㅎ아메리카노로 네 잔을 주문했지만

두 잔은 약하고 두 잔은 진하게

보배는 카페라테~~~~

 

 평소 존경하고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니

얼마나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지요

 

이날 무척 행복했어요

사랑을 많이 많이 받는 것 같아서요

ㅎㅎ언니들께 배운 사랑 많이 전하겠습니다

 

도로 상태도 미끄럽고 안 좋은데

 멀리서 오신 좋아하고 사랑하는 네 분
정말 고맙고 감사합니다

 

오늘 밥도 사주시고 또 선물도

주고 가셨는데요

 보배가 좋아하는 당면이에요

ㅎㅎ엊그제 주말에 두 뭉치를 꺼내서

우리집 냉장고에 있던

야채와 고기를 꺼내서 잡채를 만들었어요

 

파프리카가 들어가면 색이 더 예쁘지만

없으니까 그냥 통과~~~

 

이렇게만 들어가도 괜찮습니다

남편과 둘이서 냠냠냠

베풀어주신 사랑 덕분에 더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