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

행복하고 감사한 하루/ 새벽기도, 홍콩 요리 호우섬, 맨발 걷기

유보배 2024. 1. 19. 10:12

신세계아카데미 수요 미술반 수업을 마치고

재이네 집에 와서 함께 잠을 자고

새벽에 영상으로 예배를 드리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https://youtu.be/V-NAkIqv5go

하나님 아버지 ~~ 

오늘 하루도 기도와 말씀을 붙잡고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해요

 

오늘 '유다에서 온 하나님의 사람'이라는

아종목 목사님의 말씀을 들으며

지혜로운 바보가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에는 순종하는 바보가 되고 

사람의 정에 끌리거나 

육신에 끌리지 않고 

십자가에만 끌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절제의 영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라고 했사오니 

 

내가 마치 모든 것을 해결하는 

해결사처럼 살지 말고

 

 지금 여기에 임재하시고 구원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는

표지판으로 살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ㅎㅎ귀여운 몽이도 하나님 말씀을 듣는 것일까요?

침대에 올라와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바라보는 모습이 넘 귀여워서 찰칵~~

 

오늘은 사랑하는 큰딸과 재이와 함께

신세계에 가서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시며 행복한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재이 겨울 점퍼 수선을 맡기고~~

 

9층에 있는 홍콩요리 호우섬에 갔어요

우리 큰딸이 좋아하는 맛집인데

ㅎㅎ 보배가 딤섬이 먹고 싶다고 했거든요

 

이곳은 먼저 주문서에 체크를 하고요

카운터에서 선결제를 합니다

ㅎㅎ어디를 가든 가족들을 챙기는 우리 재이

이제 많이 커서 의젓합니다

 

재이가 가장 좋아하는 마늘칩 꿔바육

정말 바삭한데요

호우섬의 시그니처 메뉴예요

 

홍콩식 굴튀김도 맛나요

 

보배가 좋아하는 통새우 쇼마이

 3개에 9500원이니

ㅋㅋ 크기가 작은데 조금 비싸긴 하죠?

 

우육탕면 

고수를 많이 넣으면 조금 덜 느끼한 듯~~

 

시원하고 상큼한 오이무침

이건 꼭 필수로 시키세요

정말 맛나요

 

상 위에 꿔바로우 누가 다 먹었나요?

ㅎㅎㅎ 우리 재이가 먹었지요

 

닭고기 조림은 밑에 밥도 있어요

ㅎㅎ 냄새난다고 우리 재이는 싫어하지만

우리 모녀는 맛있어요

 

맛난 식사를 대접한 우리 딸 고마워!!!

이제는 재이가 좋아하는 곳에도 가야죠?

4층에 레고랜드가 있답니다

 

이곳에는 다른 장난감 가게 보다

더 다양한 모델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마음대로 조립하면서 놀 수도 있고요

ㅋㅋ하지만 적당히 놀고요

 

얼른 커피 마시러 왔는데요

우리 딸에게 맛난 점심 얻어먹었으니

ㅋㅋㅋ커피는 엄마가 사야쥬?

 

우리 모녀 오후에는 디카페인으로 마셔요

ㅎㅎ수면 방해가 없어서요

 

어머낫~~  딸과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시원하고 맛난 생크림 카스텔라가

거의 없어졌네요?

 

ㅎㅎㅎ우리 재이가 순삭~~~~

 

ㅎㅎㅎ껍질까지도 먹을 기세예요

재이야~~~ 할머니도 스벅 카스텔라 좋아한단다

다음부터는 나누어 먹는 걸로~~~

 

자기네 집에 가서 더 놀고

 가라는 귀여운 손주 재이를 뿌리치고

우리 집으로 빨리 온 이유는?

 

오늘 날씨가 봄날씨처럼 많이

포근하기 때문이지요

오자마자 서천초 운동장으로 달려가니

 

한 분이 먼저 걷고 계시네요

ㅎㅎ맨발 걷기의 효능을

체험한 사람들은 멈추기가 힘들어요

양지바른 곳에서  신나게 걷는데요

오래간만에 맨발로 걸으니

너무나 상쾌하고 기분이 좋아요

 

사랑의 하나님 ~~ 

오늘 사랑하는 큰딸과 데이트도 하고요

맨발 걷기도 할 수 있게 해 주시니

마음이 많이 기쁘고 행복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