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지인들과 함께 먹은 음식중에 맛난 것이 잇으면 꼭 저를 데려가곤 하는데요안성에 잇는 콩국수 맛집 두원정에 다녀왔습니다 남용인 IC를 통해 가니 30분 정도가 걸렸는데날씨도 화창하고 하늘도 맑아서 시원한 도로를 드라이브 하는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그럼 맛있는 콩국수 먹으러함께 가보실까요?두원정은 점심 시간에는 웨이팅을 해야하는유명한 콩국수 맛집이라고 하더니식당 입구부터 주차된 차들이 정말 즐비하네요 주차장이 별로 넓지는 않아서우리도 두원정 마당을 통과해서 지나가다가앞쪽 길가쪽으로 주차를 하였습니다 다행히 아주 바쁜 시간은 지나갔는지빈자리가 한군데 있어서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어머나~~ 메뉴판을 보니 제가 좋아하는 팔죽도 있네요!ㅎㅎ아쉽게도 겨울 메뉴라 지금은 안 되지만요오늘은 남편이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