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엄마

엄마와 함께 운동을 ~~/신유 노래 들으며 !!룰루랄라

유보배 2012. 1. 27. 15:17

 

원래 오늘 원삼집으로 돌아가야 하는데요

섭섭해하는 친정엄마를 두고 발걸음이 안 떨어져

하루 더 있다 가기로 했답니당~

 

예쁘게 핀 꽃을 보니 우리엄마 마음 같네용~~

어떻게 엄마를 기쁘게 해 드릴까?

생각하다가...

 

일석이조의 좋은 아이디어가 팍!!

하영아~~이리 와봐

어쩌고 저쩌고...

 

엄마 말도 잘 듣는 착한 하영이

쇼파에 앉아 있는 할머니에게

좋아하는 가수 신유의 노래를 틀어 드리고요

 

예쁘장한 얼굴까지 보이게 컴을 맞추고

할머니 손을 잡고 옵니다

 

기특한 우리 하영이~

평소 춤도 못 추고

그런 것을 아주 싫어하는데도


엄마가 시키는대로

할머니와 춤을 추고 있네요

 

하지만 이 두 분(?)

 춤과는 거리가

아주 멀어요..ㅋㅋ

 

 

엄마~그냥 운동하는거야~

이렇게 몸을 흔들면 되는거에요

 

 아이고 얘~~웃기지 말어

엄마~ 막 흔들면 소화도 잘되고 건강해져요

그러니 열심히 춤시다룰루랄라~~

 

주님~

오늘 하루 사랑하는 엄니를 위해

망가지겠습니당!!

 

내친 김에 좋아하는 가수 신유

동영상까지 보여드려요~

 평소  컴퓨터에 앉아 있으면

질색을 하시는

우리 엄마가 컴에 집중을 하시네요...ㅋㅋ

 

 우리 엄마 가슴에

살랑살랑 봄바람이 ~~ㅎㅎㅎ

 불어오고 있나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