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엄마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 신유

유보배 2012. 1. 26. 16:12


요즘 우리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랍니다~~

이름은 신유!!

 보배는 처음 들어보는 가수인데요

다른가수 콘서트는 아까워도

신유콘서트는 보내주면 가신다네요..ㅋㅋ

 

 컴퓨터에서 나오는 신유노래에

흠뻑 취한 울어머니!!

너무 귀여워요(죄송)

 

요새 효도도 하지 못하는데

사랑하는 엄마를 위해

신유노래를 모아서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하나님 찬양이 아니면 올리지 않지만

ㅋㅋ 엄마를 위해

 대중가수 노래를 올렸어요

 

엄마가 신유를 좋아하는 이유는

생글생글 웃으며 노래부르는 모습이 예쁘고

노래도 부드럽게 잘 부르고


인간극장에서 트로트 부자로 나왔는데

 부모님께 효도하는 것 같고

마지막으로  호주에 사는

당신 손주 정훈이(셋째오빠 아들)와

얼굴이 닮았다네요

멀리 있는 손주가 그리운 것일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