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프로폴리스 치약과 스프레이

유보배 2012. 6. 29. 23:37

 

저녁무렵에 택배하나가 도착했습니다

와우~~호주에 사는 조카 성훈이가

보내준 반가운 선물이네요

 

프로폴리스가 들어간 치약과 스프레이에요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자신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식물에서 뽑아낸 수지와 벌들의 특수한 효소가

결합된 물질이라고 해요

 

치아를 보호해주는 효과가 뛰어나며

잇몸의 염증을 방지해주는

효능도 있다고 하네요


구취및 충치 예방, 플라그 제거에

효과적인 성분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치아가 좋지않은 보배에게는

정말 좋은 선물이죠

떨어질 때가 되었는데 잘 맞추어서 보내주었어요


플로폴리스치약을 쓰면

이도 시리지 않고

 정말 개운하니까요

 

 

 

 

요것은 목이 칼칼하고 아프거나 입안이 헐고

피곤해서 혓바늘 같은 것이 돋았을 때

뿌려주는 천연 항생제로

역시 프로폴리스 제품입니다

 

프로폴리스가 벌집의 입구나 내벽등에서

비와 바람으로부터 방수작용은 물론

 바이러스 등의 침입을 막는

항균 작용의 역할도 한다니 정말 좋겠지요?

 

운동장에서 흙바람 많이 맞는 고모부와

아이들 가르치느라 목 많이 쓰는 여동생

그리고 사랑하는 고모~

하나씩 쓰라고 하네용^^

 

기특하고 고마운 마음에 전화를 하려니

큰오빠가 카카오톡으로 하라고 합니다

 

 

 

하영이의 도움을 받아가며 카카오톡을 하는데

직접 목소리듣고 싶어 전화하고 싶다고 하니

보이스톡에서는 음성이 들린다고


신세대(?) 우리 오라버니 어쩌구저쩌구

막 가르쳐주네요 

에궁..난 아직 이런게 익숙치 않아요


그래서 00700으로 직접 전화했답니당~~

 

너무 고맙다고..

고모가 아껴쓸께~라고 하니

통큰 우리 성훈이 ~


또 보내준다고 팍팍 쓰고

친한 사람들에게도

나누어주라고 하네요

 

에그머니...안되지요

다른 것은 얼마든지 나누어 줄수 있지만요

울조카가 열심히 일해서

번 돈으로 보내준 것이라서요~~ㅎㅎ

 

 

욕심꾸러기처럼 가슴에 하나가득

안고 행복해합니당~~

 

 필요한 선물을 보내준 것도 고맙지만

그보다는

가족과 고모를 생각하는

조카의 마음이 소중하고 감사하답니다완전이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