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구혼 주말부부의 신혼이야기~~~

유보배 2012. 7. 11. 00:30



결혼 30주년을 넘긴 우리부부는 요즘

다시 신혼으로 돌아간 기분입니다

이유는 주말부부가 되었기 때문인데요

 

 하루에도 몇 번씩 닭살(?)스런

전화하는 모습을 보는 큰딸


엄마가 조만간 포천으로

짐 싸가지고

 가야 할 것 같다고 놀리네요..ㅋㅋ

 

이번주에는

 하영이의 기말시험도 있고 해서

 못 갔는데요


마침 서울과 수원에서 볼일이 있는 남편이

주일오후에 집으로 쨘~~하고

나타나서 함께 운동하는 사진임당~~

 


저녁에는 요사이 마음고생을 하는

 사랑하는 지인부부와

만나 함께 로엔그린에서 정다운 식사를 했어요


만만치 않은 이 세상을 살다보면

열심히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생각과 달리 원치 않게 쉬어갈 때가 있지요.

 

지금 후배부부가 처한 상황이 그래서...

우리부부가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사암저수지의

가득찬 푸르른 물처럼


사랑하는 동생부부가

 지금의 시련을 딛고 일어서면

하나님께서 더 큰 축복의 길을 예비하셨으리라 믿어요

 

동생부부와의 저녁식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울남편의 얼굴을 보니 엉망이네요

그래서 남편얼굴 관리에 들어갔어요..ㅎㅎ

 

먼저 얼굴을 깨끗이 씻고

디톡스 마스크(White Detox Mask) 를

발라 주었지요


이 제품의 주기능은 딥클렌징인데요

 운동장에서 많이 지내는 우리남편 

햇볕에 그을리고 지친 얼굴의 나쁜 독소들을 쏘옥 !!

 

 이것을 바르고 조금 있으면

기포가 보글보글 생깁니당

하얀 거품 같기도 한 것이 조금 번거롭지만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려면

귀찮아도 참으세용~

 

10분정도 지난 뒤에

미온수로 깨끗이 닦아내면

까만얼굴이 조금은 뽀얗게 된답니다..ㅎㅎ

 

그 다음에는 알로에마임에서 나온 수분젤을

듬뿍발라 핸들링해주고 

시원한 옥을 이용하여 시원하게 골고루 맛사지하고


꿀과 밀가루를 섞은 천연 로얄제리펙을 바릅니당

그당시에 잊어버려서 사진을 못찍었기에

연출을 하네욤..ㅋㅋ

 

특별히 알로에 수분젤은 모기 물린 곳에 발라도 좋구요

가려운 머리 맛사지할 때 발라주어도 좋아요

 우리 큰언니가 남편을 위해 사준 제품이에요


아뭏든 요예쁜(?) 마눌이

서방님을 사랑하다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죠..ㅎㅎ

 

월욜저녁은 호수마을에 사는 지인들과 함께 하구요

 

화욜 저녁은 남편과 함께 평소 잘 아는 지인의 집에 가서

몸에 좋은 보이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었는데요

남편이 집에 머무니 저녁외출이 많아 다이어트에 비상이 걸려요.

 

하지만 보이차의 효능은 잘아시죠?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지방분해 효과와 노화방지,변비와 고혈압, 암예방 등..


여러가지 좋은 효과가 있답니다

 

집으로 돌아온 우리부부


젊은시절 우리 여보야는 

비실대는 마눌에게 스포츠마사지를

시원하게 많이 해주었는데요


이제는 가족을 떠나 고생하는 남편에게

ㅋㅋ 뭐라도 해주고 싶어

남편이 좋아하는 머리맛사지를 해주었쥬

 

타닥타닥 내리는 정겨운 빗소리를 들으며

시원한 거실에 다함께

하영이가 좋아하는 모기장을 치고 누웠습니다


중부지방에 집중적으로 비가 내린다 하여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적당히 좋을만큼의

고마운 장마비가 내리네요

 

1979년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는 봄

 3월 15일 종로에 있는 연다방에서 미팅으로 만나

첫눈에 찡~~~하고 꽂힌 우리남편

 

어느 사이 33년이란 세월이 흘렀네요

나이를 먹어갈수록

가족이란 너무나 소중하고 귀해서

감사하고 또 감사하네요

 

내일 새벽 5시에 포천으로 떠나는

사랑하는 남편을 위해

이밤 기도를 하며 행복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