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졸업연주회를 앞둔 박집사와 함께 산책하기

유보배 2012. 11. 9. 23:08

오래만에 보는 가을걷이를 끝낸 볏짚단 모습들~~

겨울철 소먹이를 위해 볏짚을 묶어 놓고 말리는 것 같아요

기계로 다하는 줄 알았는데

일일이 손으로 묶는 모습을 보니 새로워 보이네요~

 

 

이곳은 용인테마파크 산책로인데요

 

화려했던 연꽃밭의 풍경..

꽃이 지고 난 뒤 마르고 앙상한 연꽃 줄기와 잎새들이지만

내년에는 더 큰 아름다움과 화려함으로

구경 온 많은 사람들을 반갑게 맞아주겠지요

 

이곳에서 박집사님과 만나기로 했어요

 

하나님께 드리는 찬양이 너무 좋아 늦게

성악을 전공한 박집사님은

 며칠 뒤 졸업 연주회를 앞두고 물망초라는 가곡을 연습합니다

 

풍부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주는 그녀의 목소리는

늦가을 산책길을 더욱 즐겁게 만드네요

 

길가에 피어있는 이름모를 꽃이 참 예쁘네요

빨갛고 정열적인 모습이 오직 주님 향한 마음으로

찬양을 부르는 박집사님과 닮아 보여요

 

 

 

두사람의 모습이 그림자에 찍혔네요...ㅎㅎ

 

 

 

 

 

 

물망초 노래: 박인수
    

 

박집사님의 아름다운 음성을 직접 들려드리지 못하니

테너 박인수님의 노래로 대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