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큰언니의 행복한 생일1/ 자유로 민물장어,웅어회

유보배 2013. 3. 24. 20:33

 

시동생에게 예쁜 꽃다발도 받은 큰언니~

기분~~짱 앗싸입니당!!

 

오늘 저녁 메뉴는

몸에 좋은 민물장어와 한창 제철인 웅어회~

 

 

 

비교적 늦은 시간인데 식당에는 사람들이 가득하네요

근처에서는 이 집이 맛도 좋고 유명하다고 합니다

 

일단 음식이 나오기 전

부부가 다정하게 기념촬영 한번 하고요..ㅎㅎ

 

우리 큰언니 환한 얼굴이 꽃보다도

더 예쁘고 아름답네요..ㅎㅎ

 

 

 

 

짠~~요것이 웅어회인데요

웅어는 멸치과에 속하는 자연산 바다물고기로

옛날 임금님에게 드리던 귀한 진상품이라고 해요

쫀득한 것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네용~~

지금부터 5월 정도가 제철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대30.000원~

 

  

 이 식당은 콩나물을 직접 길러서 손님들의 식탁에 제공된다고 하네요

처음엔 1층에서 조그마하게 시작했던 집인데

점점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식당이 커졌다고 합니다

 

와우~~초장에 비벼 먹어도 정말 맛나요.

새콤달콤 초장과 뼈째 씹히는 웅어 맛이 싱싱해요

오키

 

 

장어는 한접시 3마리에 60.000원

눈치 안 보고 먹을 수 있을만큼 충분합니다...ㅋㅋ

 

 

 

때 마침 걸려온 우리남편 전화~~

우리 언니와 우리남편은 코드가 잘 맞습니당..ㅎㅎ

일 때문에 함께 하지 못했으니 전화로라도 축하를 해야지요?

 

 

 

마나님 생일에 기분이 짱 좋은 우리 오라버니~~

언니보다도 더 행복해하시네용

자기짱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