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검정, 사암리

헬스 다녀요/원삼면 주민자치센터

유보배 2013. 4. 18. 15:10

홍 회장님 부부를 따라가 보았던 원삼면 주민자치센터~

 

 

 

 

원삼 면사무소 3층 건물 안에 지역 주민들의

여가 활동과 평생학습을 위한 공간으로

여러 취미활동이나 운동시설등이 갖추어져 있는데요

 

오늘 헬스장 수강증을 끊으러 왔어요

 

수상료는 한달에 25.000원

3개월에는 5000원을 할인한 70,000원입니다

저렴하지요..ㅎㅎ

 

 

이분이 바로 주민자치위원장

최준식 위원장이신데요

한국유소년축구연맹 부회장이기도 하지요.

 

축구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최위원장님은

지역정서에 맞는 문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서

 

주민들이 다함께 주인의식을 가짐으로

주민자치센터를 통하여

더욱 우리 고장을 발전시키고 화합하는 비전을 가지고 계시네요? 

 

우와~~ 우리 원산면이 더욱 살기 좋은

고장이 될 것 같아요..ㅎㅎ

 

 

 

우리 일행을 보고 반갑게

인사하는 최위원장님은

음료수까지 권하면서 반갑게 맞아주십니다

 

 

화통한 우리 박여사님~

이웃 간의 정이 좋으니

얼굴에는 웃음꽂이 피지요

 

 

누구라도 편하게 들려서 운동도 하고

좋은 의견도 나누는

원삼면 주민자치센터는 열려있는 친근한 공간입니다.

 

 

한 달에 대여료 15000원이면

옷장도 사용할 수 있어요.

 

 

 

 

이곳은 요가와 에어로빅을 하는 방인데요

지금은 신나는 에어로빅 중~~

 

 

 

 

 

 

 

  

 

  

 

요~~ 안마기계

너무 시원해요..ㅋㅋ

 

 

 

 

 

여전히 유연하신 우리 박여사님~~

 

 

와우~이것은 거꾸로 매달리는 기계인데요

끝까지 이렇게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 내려가면

 

피가 거꾸로 솟는 공포감이..ㅋㅋㅋ

 

 

 

 

 

 

 

 

트레이너가 따로 없는 것이

살짝 아쉽기는 한데요..ㅎㅎ

 

오늘의 운동시간

벨트마사지 20분

러닝머신 30분

철봉 매달리기와 스트레칭 20분

안마기 10분

 

ㅎㅎ 오늘은 몸이 피곤하여 주로

편안한 것만 많이 했지만

다음부터는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