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검정, 사암리

호수마을 홍회장님댁의 생신잔치2

유보배 2013. 4. 20. 18:21

 

즐거운 음식파티가 끝나고 선물 증정식이 시작됩니다..ㅎㅎ

이 집안의 장손 홍영준군입니다

듬직하고 잘 생겼지요?

농촌에 사시는 할아버지를 위한 선크림~

 

멋쟁이 할아버지를 위한 고가의 제품이랍니다..ㅎㅎ

 

박여사님 손주가 선물한 썬크림을 만져봅니다

기특하면서도 부러우신가요?..ㅎㅎ

 

빨간 티셔츠는 청바지를 즐겨입으시는 젊은 오빠(?)

홍회장님을 위한 내 선물..ㅎㅎ

 

할아버지를 위한 손녀들의 맞춤케익~

달지도 않고 시원해요

어머나? 꺅중요한 생일 초가 없어요...ㅠㅠ

 

하지만 걱정 없어요

통크고 화끈한 우리 박여사님~~

남편 오래오래 100세까지 사시라고 50년짜리 빨간 초를!!

 

생신축하 합니다 ~생신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아빠,할아버지,아주버님의 생신축하합니다♪♬

 

기분 좋은 우리 박여사님 생일노래에 맞추어 말 춤을 ~~

ㅋㅋㅋ

모두들 웃음꽃이 핍니다

 

 

촛불도 끄시고 케익도 자르시고~~~

홍회장님 기준 좋으십니당..ㅎㅎ

 

와우~~마지막으로 제수씨가 봉투를 드리네요

형님은 항상 동서분들을 칭찬하시고 자랑하는데요

바쁜 중에도 달려 오신 동서분~~

건강 보조기구를 사시랍니다

건강을 챙기시는 그 마음이 아름다워요.

 

 

받는 사람도 행복하지만 드리는 손길은 더 기쁘지요

정말 화목하고 멋져 보입니다~~

 

엥? 우리 박여사님 손도 봉투로...ㅋㅋㅋ

사랑해

 

모든 가족들의 사랑과 효도를 받으시는 홍회장님과 박여사님~

두 분이 그렇게 부모님께 효도하고 살으셨기에

이런 흐믓하고 아름다운 생일잔치를 받으시는 것이지요.

 

효도란 직접 본으로 보이는 것이 제일 확실한 것 같아요

그러면 가르치지 않아도 물이 흐르듯 자연스럽게

집 안의 가풍이 자손들에게 흐르겠지요.

 

 자녀들아 주 안에서 너희 부모에게 순종하라 이것이 옳으니라

네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하라 이것은 약속이 있는 첫 계명이니

이로써 네가 잘되고 땅에서 장수하리라 (에베소서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