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초밥,돈까스,우동이 맛있는 스시미/양지 리조트 근처

유보배 2013. 5. 18. 22:00

갑자기 초밥이 먹고 싶다는 남편~

양지 리조트 근처에서  초밥집을 보았다는 군요

아...양지사거리에서 리조트방향으로 조금 오면

콩마당 앞에 있네요

집 쪽에서 가자면 양지리조트를 조금 지나면 있구요..ㅎㅎ

 

실내는 이단 깔끔했습니다

초밥이 먹고 싶으면 늘 지산스키장쪽의 나고야로 갔기에

양지에 이런 초밥집이 있는 것도 몰랐네요?

 

 

 

가격표입니다

초밥종류와 회덮밥, 돈까스, 롤, 거기에 모밀까지 있으니

가족들이 함께 와서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가 마음에 듭니다.

 

남편의 모듬초밥이 나왔습니다~~~

깎두기, 해초절임,락교,단무지

반찬도 깔끔하네요

 

 에구..급하게 찍다보니 사진이 흔들렸네요~~

미안합니당~~~

다음에는 완벽한 포스팅을...ㅠㅠ

 

과식을 해서 배가 부른데 좋아하는 연어초밥를 자꾸 먹으라는 남편~

입 안에 넣으니 무척 부드럽고 연어가 살살 녹네요?

우동 국물도 그렇고 초밥도 맛있는 편이에요.

다음에 아이들과도 오고 지인들과 또 와야겠어요.

 

둘이 와서 1인분만 먹는 것이 미안해서

 돈까스를 포장해 왔는데요

 

따끈한 국물과 함께 돈까스양이 상당히 많아요

 

와우~~그런데 한 입을 먹으니 돈까스가 정말 바싹하네요?대박

맛이 무척 고소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소스도 맛있구요. 

저녁을 먹은 하영이도 맛있다며 잘 먹어요.

에효~~먹으면 살쪄서 안되는데 자꾸 땡겨용...ㅋㅋ

 

초밥이나 우동,수제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양지 스시미에 가 보시면

후회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