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1박 2일의 즐거웠던 여행을 감사드려요

유보배 2013. 8. 5. 20:00

 2013년 8월2일 오후 7시

 

 이제 1박 2일의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짧은 시간동안의 여행이지만 모든 과정 속에 임재하시는

하나님의 돌보심과 은혜가 있었음을 감사드려요

 

아름다운 산과 계곡, 깨끗한 물, 맑은 공기.나무~

우리나라에도 곳곳에 참 아름다운 장소가 많음이

새삼 고맙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쌍곡휴게소 아래쪽으로 펜션들이 많은데요

지금이 한창 성수기라서 갑작스레 방예약을 못했어요

미리 미리 예약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녁으로 이 지방 특산물인 산채정식을 먹을까요?

 버섯전골을 먹을까요?

 

도로는 정말 뻥 뚫려있네요~~

그런데 멀쩡하던 날씨가 갑자기 흐려지면서 비가 오더니

천둥,번개를 동반한 폭우가 쏟아집니다

처음 가보는 길에  날씨까지 깜깜해지면서

폭우때문에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중간에 어떻게 길을 잘 못 들었는지 ..

일죽 IC까지 국도로 가려고 했는데요

음성 시내를 통과하네요?

 

음성 IC가 대소 IC로 바뀐 것만 알았어도

덜 헷갈렸을텐데요

헉4

어쨌거나 저녁도 못 먹고 음성 아니 대소 IC로 빠져서

음성 휴게소에 도착했습니당~~~

 그래도 감사해요

음성 IC 직전부터 차들이 막혀 꼼짝도 못하고 있었거든요

 

오랜시간을 운전해도 피곤함을 모르는 울 오빠인데 힘드셨죠?

꼼꼼한 성격답게 미리 검색도 못해 본 길을

비는 억수같이 내리고 네비는 가끔씩 엉뚱한 곳으로 가라하고...ㅎㅎ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당~~

 

근사한 저녁식사를 먹으려 했던 우리가족은

휴게소의 음식으로 대신해도 함께 하기에 감사해요

 휴게소 벽면에 붙어있는 여자 몸무게 표~~

빨리 나오느라 정확한 표를 찍지 못해 다시 올립니당..ㅎㅎ

 

 

모두들 참고해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세요

HA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