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검정, 사암리

깨진 거실 유리문을 바꾸었어요/태화 유리.창호(용인시 마평동)

유보배 2013. 8. 22. 15:11

거실 유리문에 금이 갔네요?

 깜짝 놀라서 아무리 살펴보아도 원인을 모르겠어요

지난 겨울이 추워서일까요? 발견을 늦게 했으니 언제 그랬는지 잘 몰라요

유리가 이중인데 안쪽에만 금이 가서 깨졌어요.

 

너무 커서 움직이기도 힘든데 마땅한 유리가게도 잘 모르겠고..

그렇게 조금씩 미루던 것이 금이 간 유리가 자꾸만 위로  올라가네요?

보이죠?  깨질까봐 무서워서 테이프로 붙여놓은 것~~ㅎㅎ

그러던 중 김경희집사님의 남편집사님께서 오셔서 보시고

실력있고 믿을 수 있는  최진호사장님을 소개해 주셨답니다

용인시 마평동에서 건축에 필요한 유리와 샷시등을 제작하는 태화유리,창호~인데요.

어제 집으로 와서 보시고 더운 날씨임에도 오늘 당장 유리 문을 제작해 오셨어요

 

거실 유리문은 일단 옮긴다음 유리를 잘라내네요?

 

 

칼로 골고루 자른 다음에 ~~~

 

 

짜짠~~~~이렇게 떼어 냅니다

 

 

헉..그런데 아랫쪽이 딱 붙어서 안 떼어지네요?

날도 더운데 두 분 땀을 비오듯 흘리시네용....ㅠㅠ

 

드디어 성공!!

 

 

문 틀은 다시 사용해야 하니 유리만 떼어내고요

  

다시 요렇게 완벽하게 변신했어요~~

 

 

아무래도 유리문이니 조심조심~~

이중유리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엄청 무거워요

 

 

 

 수고하시는 두 분을 위해 꿀 넣은 시원한 메밀미숫가루를..ㅎㅎ

 

내 집 일을 하시는 분을 마음놓고 믿는다는 것은

살림을 하는 주부로서 참 마음이 편하지요?

김사장님의 소개와 더불어 지역분이다보니 우리부부가

아는 지인을 최사장님도 잘 아시더라구요..ㅎㅎ

 

 방충망도 새 것으로 바꾸니 손잡이도 교체해주시고..

서비스도 좋습니당~~

 

 

 

꼼꼼하게 일하시네요~~

그 뿐만이  아니구요

 데크가 요렇게 들뜬 곳은?

 

 

고맙게도 여기 저기 손 봐 주셨어요

  

 깔끔하고 완벽하게 고쳐주셨어요~~

오케이2

 너무 감사해요~~~~ 

 

주방의 방충망도 새로 달고요~~

 

 

 유리창을 새로 바꾸니 너무 깨끗해서

마치 유리가 없는 것 같아요..ㅎㅎ

 

집을 깔끔하게 고쳐주신 최진호사장님은

 인사를 나누고 가시는데요

 저는 마음이 아주 기쁩니다

CGNQT 큐티 생명의 삶을 배달할 수 있어서요..ㅎㅎ

하나님의 복음이 사장님과 가족들을 더욱 건강하고

 축복된 삶으로 인도하시리라 믿습니다

 

태화유리,창호의 최진호사장님은 원래 천주교 신자셨대요.

주고 가신 명함을 보니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도 하시고

청소년들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하시네요?

사진을 보니 꼭 경찰관 같으세요..ㅎㅎ

 

혹시 우리 집처럼 유리문이 갑자기 깨졌거나

 방충망을 고칠 분들이 계시면

친절하고 확실한 태화유리,창호로 연락해 보세요

 

무엇보다 믿고 맡길 수 있고요

가격도 저렴한 것 같아요~~

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