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

하영이의 교정치료 11월 일기 /교정전문 더라인치과 (용인)

유보배 2013. 11. 8. 09:12



2013년 11월 7일 목요일 오후 7시30분

 

언니의 결혼으로 조금 늦춰진 날짜와 시간 ~

용인의 더라인 교정전문치과는 에약환자가 많아서

목요일에는 야간진료도 합니다.


우리 하영이 치과에 올 때부터 유치를 뽑을까봐

두려움과 걱정이 많습니당~~ㅎㅎ

 

어? 그런데 같은 반 친구인 현우의 치료가 끝났네요?

 

우리 하영처럼 약간 늦둥이인 현우~~

치료가 끝나자 엄마에게로 달려가 안기네요?

ㅎㅎ 역시 엄마는 평안한 안식처인가봐요.

 

그리곤 치료를 기다리는 하영에게로 슬며시 다가갑니다

 

아이들의 모습이 재미있어 몰래 찍어보았는데요

둘은 무슨 이야기를 하는 것일까요?

아마 교정치료에 대한 이야기겠지요.응응

 

현우맘과 반가운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이제 하영이의 치료가 시작 되었어요

 

오늘은 엑스레이 촬영도 하네요?

 

 

궁금해하는 보호자에게 언제나 설명을

차분하게 해주시는 김석곤원장님~

이것은 공간유지장치라는 것인데요


이를 뽑지 않고 자연스럽게 하기 위한 것이랍니다

그리고 또 뭐라뭐라 설명해주셨는데~~

에궁..무식한(?)제가 다 외우지를 못해용~~


암튼 우리 하영이의 교정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이야기에요

그래서 항상 감사한 것이죠~~~

 

그리고 유치는 아직 많이 흔들리지 않아서

다음기회에 뽑기로 했어요

우리 하영이 속으로 "휴우~~" 하며 기뻐하고 있겠죠?

ㅎㅎㅎ

 

이제는 충치예방과 치아를 단단히 하기 위해

불소를 치아 표면에 도포 하는데요.

먼저 불소가 치아에 잘 스며 들도록

이를 깨끗이 청소한 후에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우리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더라인치과가 있어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