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유황오리전문점 호박오리/이천 맛집 031)633- 8552

유보배 2014. 6. 26. 23:00

 

다함께 점심을 먹으러 간 호박오리~~~ 

유황오리전문점으로 반석교회 집사님네 식당이랍니다

 

모두 10명이 함께 맛난 사랑의 식사를..ㅎㅎ

 

이진혁목사님의 사모님이신데요

김치를 잘라 주시네요.

 

오늘 점심은 우리 오천교회 김형준장로님이 기분좋게 쏩니다

역시 장로는 아무나 하는 직분이 아닙니당...ㅎㅎ

축복의 기도를 해주시는 반석교회 김준형목사님이세요.

어.... 김준형? 김형준? 

이름이 한 자씩 바뀌어서 비슷하네용

 

두 교회 성도들의 이런 만남도 좋고 아름답네요

 

 

 

 

 

야채도 듬뿍~~듬뿍~~~부드럽고 맛나요.

 

오리샤브샤브인데요

담백한 야채가 너무 맛있고 몸에 좋은 오리고기도 깔끔해요

밑반찬도 주인집사님이 다 만드셨답니다

 

차도 태워다주고 밥도 사주는 우리 오흥숙집사님을

한 카리스마 김준형목사님이 챙겨주시고요

 

정현웅장로님도 야채와 고기를 듬뿍~~얹어 주시네요

많은 사랑 받으니 너무 감사해용~~~

 

 

단호박속의 오리고기

 

부드럽고 쫄깃해요

 

고향교회 찍는 동안 반석교회에서 대접을 아주 잘 받아서

고맙다고 말하는 CGNTV의 이피디님이신데요

함께 방송을 위한 촬영을 찍다보니 많이 친근해지셨어요.

그 모습이 참 따뜻해 보여서 좋습니다.

 

 

김민자집사님~~

호박오리의 모든 음식이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