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딸내미 부부의 선물과 외식하기

유보배 2014. 8. 24. 23:10

 

부부가 4박 5일 싱카포르 여행을

다녀온 딸내미가 집에 왔어요

 

멋진 우리 사위의 뒷모습..ㅎㅎ

 

 

형부가 처체를 위해서 사 온 선물

 

엄마,아빠를 위한 선물이에요

 엄마가 좋아하는 향수는 딸내미가 사주죠.

아빠는 스킨,로션.에센스를 한 번에 바르는 제품~~



ㅋㅋ 팔불출 같지만요.

가족 모두를 골고루 챙기는

마음이 고맙고 예뻐서 자랑합니데이!!

 

빵순이 엄마를 위한 빵도 잊지 않고...ㅎㅎ

뭐..요런 것이 딸내미 키우는

소소한 정이 아닐까용?

 

ㅎㅎ 선물을 받았으니 밥을 사야죠?

 

고소한 세꼬시~~~

정말 쫀득 쫀득 맛나용~~~

 



에구...튀김은 너무 배가 불러 못 먹겠어요

지금 보니 먹고 싶네요...쩝

 

우리 하영이가 좋아하는 알밥

 

버터에 구운 랍스타~~~

살이 탱탱해요

 

집으로 들어온 모녀

신나게 이야기를 나누고 ~~~

지방 예능대회를 끝내고 집으로 온 하영은

언니부부가 사다준 여행 선물을 보며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