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함께 하니 좋아요/까사미아 구성점과 팔선생

유보배 2015. 10. 5. 23:51


각자의 교회에서 주일예배를 마치고

다시 만난 가족들.


서로의 가정에 무슨일이 생기면

이렇게 만나서 의논하는데요

보고 또 보아도 반갑고 좋아요.


언니들에게 과일을 챙겨주는 우리남편

그 모습이 보기좋아 찰칵~~ㅎㅎ



이제 큰오빠네 집 가구를 바꾸러 구경갑니당~~~

죽전 수입가구와 미라지 가구에 갔는데요.




엔틱을 좋아하는 연옥언니의 마음에 드는

이태리가구 장식장~~


그런데 장식장과 거실장 두 개에 360이 넘으니

 보배생각에는 경제적인 것 같지는 않아요~~


분당 미라지 가구에도 갔지만

신혼부부 위주의 가구여서 마음에 드는 물건이 없네요.


그래서 우리 모녀가 좋아하는 까사미아에 왔습니당

와우 ~~그런데 10% 특별세일까지 하네요.

기분 좋습니당~~


까사미아는 언제나 편안함을 주는 나무의 모습처럼

유행을 타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고 현대적인 느낌의 가구들이

오래보아도 질리지 않는 장점이 있답니다.


하나님~~

우리 큰언니 마음에 쏙 드는 실용적이면서도 예쁘고

합리적인 좋은 가구를 꼭 사게 해주세요!!

마음속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당~~~



우리들 눈에 들어온 거실장과 장식장~~

베트남에서 수입한 고급소재인 실링가 스왕이라는 목재를 사용해서 만든 제품인데요.

요즘 물건이 딸릴 정도로 인기있는 제품이래요


원목소재가 주는 묵직한 따스함을 간직한

견고한 제품같아 마음에 들어요.



식탁도 함께 바꾸자고 제안하는 우리들.

쿨한 우리 큰언니 콜~~~ㅎㅎ


효자아들 지훈이도

심플한 컴퓨터용 책상(310,000원)을

큰오빠에게 선물합니당.


거실장,장식장,식탁셋트, 책상

총합계는 3,490,000원

10% 할인받아서 3,096,000원.

보배가 원했던 실용적인 가격입니당..ㅎㅎ


까사미아 구성점의 이재환씨~

 차분하게 설명도 잘하고 참 친절하네요.


좋은 가구를 구입해서 기분좋은 우리 큰언니~~

챙겨주는 사은품을 가득 안고 저녁을 먹으러 갑니당


우리 남편이 줄서서 예약한 보정동 팔선생~~

맛이 좋아서 주말에는 더욱 붐빈답니당.


중국인 주방장님이 요리해요.


우리 가족들의 즐거운 수다는 계속되고~~~ㅎㅎ

드디어 주문한 꿔바로우가 먼저 나왔습니당


꿔바로우 (15000원) 경식 탕수육인데요.

찹쌀가루로 튀겨내서 더 쫄깃쫄깃하고

튀김옷이 얇아서 덜 부담스럽고 바삭해서 아주 맛나요.



짜장과 해물짬뽕으로 맛나게 먹었슴당~~~


남편에게 잘 먹었다고 인사하는 가족들~~

자주 만나니 참 좋아요.


사랑하는 언니들, 큰오빠와 인사를 하고

남편과 지훈,하영, 보배는 배가 너무 불러서

구성 다이소까지 운동을 하였답니다.


행복한 주일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