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오빠들 덕분에 환해졌어요./LED 전구

유보배 2015. 9. 30. 16:42



아침을 먹고 커피를 마시자

우리집 전등이 전체적으로 어둡다는 언니들의 말에

우리 오라버니들이 이마트에 갔습니당



여자보다도 더 꼼꼼한 우리 큰오빠~~

전기가 절약되는 LED로 사야한대요.


요것조것 살피며 따지더니 추석맞이

특별세일가 21200원 짜리 LED전구를 고르네요

두 개 있는 것 모두 당첨~~


이쪽에서도 또 LED전구를 고르네요.

오빠의 지론인즉 LED가 전기료도 절약되고 훨씬 밝답니다


8개나 담고 ~~


두 개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남겨둔대요

ㅋㅋ마음씨도 착한 우리 오라버니~~



헉.....170350원!!

행거를 빼고도 130450원이나 되네요.

많이 사서 그런가봐요.


돈 내주고도 기분 좋아하는 우리 큰오빠

고맙습니데이~~~힝힝

운전해주고 짐싸는 우리 막내오빠도 고마워유~~~



오라버니들의 전구교체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어두운 방부터 시작하는데요.

엣날 전등이라 전구 싸이즈가 작아요


그래도 유맥가이버 우리 오빠 성공~~ㅎㅎ

정말 환해요.



다음 선수는 우리 유지훈~~

공부방이 너무 어둡다고 LED로 다 바꿉니당

에구..공부는 별로 하지도 않는뎅..ㅋㅋ


누구보다도 늦둥이 동생 하영이를 예뻐하고 생각하지요


와~~정말 환해요


욕실조명도 갈고요.

언니는 전등갓을 닦습니당


우리 지훈이가 다해주니 이제 걱정 없어용

아들보다 더 든든한 조카에요.




온 집안이 다 환해요.


특히나 주방이 너무 환하죠?

어찌나 밝은지

이곳에서 공부해도 되겠습니당!!


고마운 언니,오빠들

정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