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10 가족

사랑의 6010가족 모임1/ 하나님 안에서의 만남

유보배 2017. 4. 4. 18:34



한 달 전 쯤인가요?

함께 기도로 중보하는 우리 6010교회팀의

멋진 박경숙 교수님에게

아주 기다려지고 설레이는 초대를 받았습니다.


오랜만에 가보는 대학 캠퍼스에

마음도 두둥실~~~


기도로 준비하며 기다려온 오늘이기에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에

노란 산수유가 더 이쁘게 보여요.


6010가족팀은 작년 7월 20일 극동방송 창사 60주년

청취자수기공모에서 자랑스러운 상을 받은

수상자들이 온라인에서 모여 만든 중보기도팀이죠.


처음 방문할 때는 부담없는 꽃이 좋지요?

중대앞 꽃집에서 교수님을 닮은


화사한 시클라멘을 하나 사고요

젊은 학생들과 함께 걸어가니 옛생각이 나네요

ㅎㅎ다시 돌아간다면 공부를 열심히!!


드디어 오늘의 약속장소인 102관에 도착~~


와~~ 친환경으로 지어진 약햑대학 건물이라고 합니다



11층 유니버시티 클럽의 문이 열리고

1번 룸을 향해서 걸어가니


와우 ~~아침 일찍 마산역을 출발하신

동서비전교회 김일연목사님

우리 6010팀에서 제일 먼저 와 계시네요~


잠시 후 우리 6010가족들을 초대해 주신

중앙대 박경숙 교수님도 오시고

서로 반가운 인사를 나눕니다


그리고 창문 사이로 보이는 뷰가

시원하고 멋진 중앙대

 캠퍼스를 설명해 주셨는데요


저기 보이는 중앙대의 상징건물인 영신관에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니 대학교회가 있었다고 하니 놀라워요.

지금은 바로 옆건물인 107관에서 예배를 드리는데요.


의에 죽고 참에 살자~~

중앙대의 교육이념이 기독교 정신에서

출발하였다니 참 감사하네요.


이 시대 무엇보다 중요한 '캠퍼스 복음화'

지역사회 주민들의 위한

중앙대의 대학교회가 더욱 성령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