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나무

용인 봄꽃축제 가는 길 (용인농촌테마파크)

유보배 2011. 5. 4. 18:18

 

2011년 용인봄꽃축제가 용인농촌테마파크에서 오는 5. 4 ~ 5. 8일 까지 진행됩니다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 우리집에서

용인봄꽃축제가 열리는 용인 농촌테마파크까지는

보통걸음으로 걸어서 20분 정도이다

 

 

제일 먼저 집을 나서면 아름다운 사암리의 용담저수지가 눈에 시원하게 들어온다

 

도로에서 보이는  저수지를 지나 마을길로 들어서면 커다란 소나무 숲이 보이고

마을길을 따라 기분좋은 콧노래를 부르며 걷다보면

 

 

 

용인에서 운학리고개로 넘어오는 도로가 나온다

꽃이 피는 봄이나 낙엽지는 계절에는 대관령고개가 안부러울 정도로 경치가 아름답다

그도로를  건너면 커다란 대형아치가 봄꽃축제장으로 들어서는 입구임을 알려준다

 

 

 

 

 

길가 양쪽으로 알록달록 울긋불긋 온통 아름다운 꽃들의 행진이다

예쁘고 귀여운 꽃들이 웃으며 이곳을 찾는 사람들을 반긴다

 

 멀리 보이는 싱그러운 연두빛의 푸르른 산

 하늘에는 봄꽃축제 기간임을 알리는 오색풍선이 휘날리고..

 

 아름다운 유채꽃밭을 보며 조금 더 걷노라면 행사장이 보인다

 

환경_산소 테마 교육농장 아이비랜드 지나고..

입구에는 해병전우회가 확실하게 안내를 하여 한가로워 보이지만

내가 걸어오는 길에는 행사 첫날이라서 차가 무지무지 많아 정체가 심했다

이런 날은 걸어오는 것이 최고다..ㅎㅎ

드디어 내가 컴공부하는 농업기술센터 건물에 커다란 현수막이 보인다

 

예쁜 꽃과 다양한 볼거리로 봄의 향연을 만끽하세요~~

http://www.springflowe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