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갑상선암 수술 후 / 강북삼성병원 윤지섭 교수

유보배 2017. 11. 8. 06:14


 두 시간 간격으로 들어와 체크해주는

 간호사들의 돌봄을 받으며

우리 큰언니의 수술 후 첫 날이 밝아옵니다.


새벽 여섯시~~~

커튼을 열어 밖을 내다봅니다

주님~~오늘 하루도 함께 해주세요!!


식전에 먹는 갑상선 호르몬제가 배달됩니다.


가족구원프로젝트가 진행중인 광주극동방송!!

오늘 아침도 어제 저녁에 이어 듣는데요

'샬롬조아'를 진행하는 배디가 우리 언니와 보배에게


기운 내시라며 따뜻한 차를 선물하네요

ㅎㅎ따뜻한 차는 보배가 마시고요

갑상선을 제거한 우리 언니는 시원한 물을 마십니당



오전 7시 30분 아침식사가 배달되었는데요


수술 환자인 언니에게는 흰죽이 나오고요


ㅎㅎ보호자인 보배에게는 밥이 제공됩니당

미리 신청하면

보호자 식사도 나오니 편하네요


아침을 먹고 다시 걷기운동을 하는데

주치의이신 윤지섭 교수님이 오셨다고 하네요

어머~~서둘러 돌아와 만났습니다.


교수님은 언니의 목상태를 살피며 말씀해주셨는데

언니와 보배의 마음이 너무 기뻐요

능력있고 섬세한 의사쌤을 만나는 것도 복이죠~~~


중요한 것은 우리 언니에게 출혈이 없고

합병증없이 잘 가고 있다는 것이에요

과연 얼마나 진행된 병이냐는 3~4일 걸리는데요


그것은 나중에 외래로 오는 날 최종적으로 말해주신다며

외과 의사만의 수술소견에 대한 만족도가 있는데

우리 언니는 원했던 것 만큼 수술이 잘되었대요


진행이 많이 되어서 수술 후에 병 때문에

힘든 과정을 거치며 고생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우리언니는 그런 느낌이 없답니다


앞으로 지켜보겠다는 교수님의 말을 들으니

정말 감사하고요

환자가족으로서 의사쌤에게 신뢰가 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_5GZyWeinE

윤지섭 교수님의 강의 내용입니다.

갑상선에 대한 모든 이야기가 다 있으니 참고하세욤



옆 환자와 운동하는 우리 언니~~~

얼른 회복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감사해요



으샤~~으쌰~~더 건강하게 삽시다요!!


하나님~~우리 언니가 하나님이 주신

아름다운 성전인 몸을 잘 관리해서

앞으로도 늘 건강하도록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