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이수 어머님의 성경책을 사며 ..../ 시온 기독교 백화점(죽전)

유보배 2018. 7. 4. 06:59


이수의 부모님이 교회를 나오고 싶어 하시는데

식도암 수술 후 항암 치료를 받으시느라

많이 쇠약해지셔서 오천교회까지 가시기가 힘들어요


이럴 때 교회가 가깝다면 정말 좋을 텐데요.

마음이 참 안타까워요

하루빨리 교회에 가게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그래서 아버님을 병간호하시느라 지치고 힘드신

어머니에게 힘과 소망을  드리고 싶어서

가까운 기독교 서점에 성경책을 사러 갔어요.


죽전에 이런 기독교 서점이 있다는 것이 감사하지요.


ㅎㅎ 말씀은 별로 없으셔도 친절하신 우리 사장님이

언제나처럼 편하게 맞아주시는데요

책 가격도 10% 할인해 주십니당.



 다양하고 많은 성경책들이 있는데요

핑크 계열을 좋아하시는 멋쟁이 어머님을 위해

어떤 성경책을 골라야 할까요?


ㅎㅎ 칼라도 중요하지만 연세가 있으시니

글자의 크기가 더 중요하지요


ㅎㅎ어머님이 여사라는 호칭을 좋아하신데요

그래서 여사님이라고 썼는데요

윤영자 어머님을 위해 늘 기도할게요!!


사랑하는 이수와 부모님에게 드리고 싶은 말씀이에요

 가정에 샬롬의 축복이 가득하기를~~~


와~~~보배가 좋아하는 말씀들이 정말 많은데요




보배가 말씀을 읽고 사진으로 담는 사이에

 우리 이수는 컵을 고르느라 바쁩니당

ㅋㅋ 함께 하나씩 나누어 갖고 자기 생각을 하랍니다요.


ㅎㅎ 둘 다 귀엽고 예쁘지만

보배의 선택은 아래 컵으로 ~~


물 마실 때마다

예쁜 이수를 위해서 기도할께욤!!


우리의 발걸음을 인도하시는 하나님~~

어느 순간에도 주님만을 믿고 의지하오니

우리를 눈동자처럼 지켜주소서!!


우리를 불쌍히 여겨주소서

우리를 긍휼히 여겨주소서

우리를 도와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