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7월 8일 행복한 주일 일기

유보배 2018. 7. 9. 10:00




7월 8일 주일 아침

성령충만하고 행복한 주일이 되기를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우리 오천교회로 가는 길에 핀

개망초가 넘 사랑스러워요


저기 우리 교회 새성전 건축 현장이 보이네요

아름다운 성전이 속히 완공되기를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합니다


ㅎㅎ주유소의 나리꽃도 예뻐요


우리를 지으신 창조주에게 예배를 드리는

한 사람 한 사람을 축복하소서!!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인정된 일꾼인 Awana

성경암송 시상인데요

다음세대 교육을 소중히 여기는 우리 교회가 자랑스러워요


에수님의 인격을 닮아가도록 말씀에 순종하면서

그 말씀을 붙들고 기도하면서

성령님의 도우심을 구하는 가족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ㅎㅎ 숯불갈비가 먹고 싶다는 하영이를 위해 ~~~






다같이 맛나게 냠냠냠 먹고 ~~~



기분 좋게 보정동 카페거리로 갑니당


옷감의 소재도 좋고 디자인도 귀여운

베베드피노 보정점 ~~

우리 재이 여름 옷을 사주러 왔습니당









유난히 더위를 타는 우리 재이가 시원하게

 입을 옷으로만 골랐어요.


이모야도 사주어야죠?


ㅎㅎ본인이 고른 옷이에요. 예쁘죠?


시원한 거 마시러 카페에 들어갑니당



양인형을 가지고 노는 우리 재이~~

ㅋㅋ 인형이 깨끗한지 조금 염려가 되지만

혼자 잘 노니 우리가 편합니당


 




오후 5시 집으로 돌아오자 마자

오늘 우리 이종목 목사님 설교를 듣고 또 들으면서

 요약하는데 힘은 들어도 넘 은헤스러워요


보배를 비롯한 말씀을 배달받는 많은 분들이

예수님의 인격을 닮아가기를

간절히 기도하면서 목사님의 설교를 정리합니다


ㅎㅎ계속해서 이것저것 먹었더니 넘 배가 불러서

남편과 아파트 단지를 돌며 운동합니당

늦은 밤에 함께 걸을 수 있는 남편이 있다는 것이 감사해요


보배와 딸들을 마니 마니 사랑해주고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주는 좋은 남편을 주신

우리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