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들을 위한 4박 5일 도쿄여행 / 오모테산도 키디 랜드

유보배 2018. 8. 13. 09:40

블루보틀에서 키디랜드까지는 가까워서

걸어서 가는데요

ㅎㅎ 날씨가 너무 더운 것이 함정이예요.


구글 지도가 있으니 참 편리해요


요렇게 신호등을 한 번 건너서 쭉 가다가



애플이네요


ㅎㅎ더우니까 한 번 휘~~둘러보고


다시 걸어가는데 무더운 날씨에 가로수 작업을 하네요

에고~~폭염의 날씨에 바깥에서 일하시는 분들을 보니

운동장에서 고생하는 우리 남편 생각이 나네요


덕분에 우리가 편하게 여행을 다니지만

한국이나 일본이나 남편들이 고생이 많습니다요~~~


다음은 유명한 오모테산도 힐즈인데요

오모테산도 힐즈는 일본이 낳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가 설계했다고 해요


보기에는 평범해 보이지만 노출 콘크리트, 독특한 공간구성,
물, 빛 등 자연과 어우러지는 건축방식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라고 합니다.


(사진 출처..네이버 블로그)

내부는 이렇게 꾸며져 있고요

전 세계 명품 브랜드가 모두 들어왔다고 해요



ㅎㅎ 기념 인증샷~~~



와우~~4층 짜리 키디 랜드에 도착했어요.


지하 1층은 스누피 숍이고요

4층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용품들인데

따라 오시면서 눈으로 구경하세욤




ㅎㅎ 언니가 생일 선물 사준다고 신난 하영


스누피 보고 좋아하는 우리 손주


ㅎㅎ 예쁘게 웃는 얼굴을 가리려니 아쉽네요.





ㅎㅎ엘리베이터도 스누피~~~

4층으로 올라가서 한 층씩 보며 내려갑니당



음...너무 많은데 무얼 사지?

ㅎㅎ 바구니 들고 고민하는 하영~~


리락쿠마보다 더 예쁜 우리 아기~~~


ㅋㅋ 여기서는 징징거리지도 않고

자기 발로 잘도 돌아다닙니당


 이모야도 어린 조카도 신나서 홀릭~~~


여기는 3층이에요


좋아하는 공룡이 나오니

티라노사우르스, 트라케라톱스, 스피노사우르스 ~~

이름을 부르며 신이 났습니당


내일이면 가는 디즈니랜드

여기서 먼저 만나봅니당




좋아하는 인형 하나 들고 신난 재이

ㅋㅋ 이름은 쿠키 몬스터라네요




ㅋㅋ 무얼 더 살까?





카메라 앞에서 이렇게 환하게 웃는

우리 하영이 모습은 평소에는 보기 힘든데요

ㅎㅎ 선물이 좋긴 좋네욤


이곳도 여권 보여주면 할인됩니당


ㅎㅎ언니의 선물 ~~~조카 것도 몇 개 있지만요

거의 다 이모야를 위한 선물이에욤


언니가 있어서 이런 곳에도 데려다주고

좋아하는 것들을 많이 사주니

참 행복한 하영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