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들을 위한 4박 5일 도쿄여행 / 도쿄 스카이트리 타운(오시아게)

유보배 2018. 8. 13. 18:52




도쿄 스카이트리 타운도쿄 스카이트리를 중심으로

 상업시설, 플라네타륨, 수족관, 사무실,

교육 관련 시설 등으로 구성된 복합 시설인데요.



일본 도쿄도 스미다 구 오시아게에 있어요.


긴자 선을 타고



오시아게 역에 내리니

오후 2시 35분~~


지하철과 연결된 타운 안으로 들어가니


높은 에스켈레이터가 나오고

일단 타고 올라갑니당


건물 안에 쇼핑센터가 아주 넓더라고요

이리 저리 다니며 구경합니다

ㅎㅎ 그런데 아주 시원하지는 않더라고요


유카다가 한 벌에 6만원 부터 있네요~

가격이 별로 비싸지 않지만 

우리 한복보다 만드는 법은 쉬울 것 같아요.


유명한 빵집이라는데 자리가 없어서 패스~~

아기랑 오면 맛집 탐방은 어려워요.


ㅋㅋ그림의 빵입니당







돌아다니다가 도쿄 트리 전망대는 아니지만

30층으로 올라가보고 싶어집니다


여기는 도쿄 스카이트리 이스트 타워인데요

이곳에 올라가면

도쿄 스카이트리도 보고 멋진 전망도 볼 수가 있으니까요.


30층을 가려면 6층에서 다시 갈아탑니다


ㅎㅎ지금 엘리베이터 타고 30층 올라가는 중이에요


30층과 31층에는 일식당과 레스토랑들이 있어요



ㅎㅎ우리 하영도 도쿄 시내를 사진에 담네요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겠지만 찰칵찰칵 담아봅니당

밤이었으면 야경이 정말 아름다울 것 같아요



세계에서 가장 높은 634m의 전파탑인 도쿄 스카이 트리

ㅋㅋ한 컷에 다 안 들어가니 요렇게 맞추어 봅니당


다시 내려와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며 오다이바를 향해 가는데요


우리 하영 관심이 크레페로 ~~~

마리온 크레페


와우~~순식간에 굉장히 얇게 부치네요


ㅎㅎ예쁘죠?


맛도 좋답니당


ㅎㅎ 피곤한 다리에 붙힐 휴족시간 파스 삽니당


4개를 샀나? ㅎㅎ헷갈리지만요

이제 오늘의 마지막 코스

우리 큰딸이 제일 좋아하는 다이칸 야마로 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