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오랜만에 만난 할배와 재이 /10월 3일 일기

유보배 2018. 10. 4. 09:35



인도에서 축구대회를 마치고 온 할배 ~

공휴일이지만 시합 때문에 나갔는데요


 출장으로 오랫동안 할배를 보지 못한

우리 재이가 외갓집에 왔어요


점심은 키즈카페에서 먹었다니

5대 영양소가 들어있다는 햇밤을 삶아서

 껍질을 벗겨 주니 잘 먹습니당


귀여운 재이가 집에 왔다는 연락을 받은

 할배가 일찍 집으로 왔네요?

ㅎㅎ 손주가 무척 보고팠나 봅니당.


할배는 맛난 것을 먹으러 나가자지만

보배도 딸들도 모두 집에서 편히 먹고 파요

ㅋㅋ배달시켜 먹으면 되니까



그래서 선택한 음식은

쪽갈비에 미치


ㅎㅎ 재이 맘과 남편은 쪽갈비를 좋아거든요.

모두 합해서 49000원이에요


보통 맛은 매콤해서 맛나고요

 간장 맛도 좋아요

기름기가 빠져서 건강에도 괜찮죠


ㅎㅎ 우리 재이는 요렇게 먹는데

남편과 딸들은 보배의 식성과 다르고요

생선과 나물을 좋아하는 우리 재이가 닮았답니당


저녁을 먹고 비행기를 태워주는 할배와 보배

깔깔거리며 넘 좋아하는 우리 재이가

재밌다며 계속 태워달라고 ~~~~


담요 흔드는 파트너를 바꾸어 가면서 태우는데

ㅋㅋ 넘 힘들고 웃겨서 내려놓으니

 우리 재이는 계속 태워달라고 안 내리네욤~~



ㅎㅎ즐거웠던 시간도 흐르고

 재이가 집으로 갑니당


우리 세 가족은 아파트를 걸으며 운동합니당







와우~~우리 여보야~~번쩍 올립니당.

완전 힘 쎄네요!!

ㅎㅎ하영과 보배가 할 때는 꼼짝도 안했거든요




오늘수요예 있는 날인데요

하나님의 은혜를 생각하면서 십자가를 바라봅니다

언제 어디서나 동행하시는 주님 감사해요!!


어머나 ~~ 화단에서 아기 고양이가 나왔네요?



그런데 도망도 안 가고 빤히 쳐다보네요?

동물도 자기를 에뻐하고

 아하는 사람은 알아보는 것 같아요...ㅠㅠ


ㅎㅎ 이제 마지막 코스인 매달리기

우리 하영도 잘하고요


남편도 잘 매달리는데 보배는 금방 떨어지네요

ㅎㅎ 오늘 밤 산책과 운동은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