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 모니터단

세상에서 가장 순한 3분 영상 soon / cgntv 명예 모니터단들과......

유보배 2019. 6. 5. 06:30


오늘은 CGNTV 명예 모니터단을

 만나러 가는 날

차를 타고 지나가는 길에 SOON이 보입니당.


세상에서 가장 순한 3분 영상 SOON~~

미니 다큐, 미니 드라마. 말씀, 간증,  찬양 등

그동안 보았던 CGNTV 모바일 콘텐츠예요.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말씀을 듣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은 콘텐츠로

핵심 내용만을 모아 짧은 영상으로 만들었고요


자막이 크고 자세하게 씌여 있어서

이어폰 없이도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http://blog.naver.com/cgnfriends/221394164429

여러분의 스마트폰에 CGNTV 앱을 깔고

짧고 재밌고 은혜로운 영상 ~~

SOON으로 복음을 전해주세요!!


오늘의 만남 장소는

이촌동 면옥

ㅎㅎ남편 차를 타고 오니 넘 일찍 도착했어요


 근처 카페에서 달콤한 주스를 마시고~~~


도착했다는 관숙 집사님의 전화를 받고

약속 장소로 다시 갔습니다


오늘은 모니터단이 다 오지는 못하고요

은정 집사님, 관숙 집사님, 아령 자매님, 보배

이렇게 4명만 만났지만 반가웠어요.


이 집을 추천한 아령 자매가 음식을 주문했는데요.


ㅎㅎ 아점으론 조금 거하지만 매운 갈비찜이 맛있대요.


기름 끼는 약간 많아도 부드럽고 맛은 좋고요.


 가늘고 찰진 함흥냉면도 매콤하고요~~


새콤달콤 물냉면도 시원하고 맛나요

즐거운 식사를 마치고 커피를 마시러 가는데요


이촌동 지리를 잘 아는 우리 은정 집사님이

ㅎㅎ 모처럼 온 경기도 주민들을 위해

64겹 데니쉬 식빵으로 유명한 교토 마블로 안내하네요.


교토 마블 이촌점은 이촌역 바로 아래 있고요

파크타워 106동 지하 1층에 있어요


  교토에서 100년 가까이 변하지 않는 전통을 유지하고 있는

 '데니쉬 식빵'으로 유명한 빵집인데요

 64겹의 페스츄리로 만들어서 아주 부드러워요.


인테리어 장식도 깔끔하죠?


이곳은 인기가 좋아서 금방 떨어지기도 하다는데

오늘은 부드럽고 맛난 식빵들이 있네요.


후아후아 토스트와 베리후아 토스트~~

부드럽고 달콤한 빵을 커피와 함께 먹으며

그동안 지낸 이야기들을 하는데요.



오늘의 주제는 "자녀 교육과 기도"

대학을 졸업한 딸과 아직 4학년에 재학 중인 아들을

신앙 안에서 키운 은정 집사님의 귀한 간증을 들으면서

우리들이 배운 것이 너무 많았어요.


아무리 인간적으로 노력을 해도

 결국은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은혜 안에 있을 때

 평안이 있고 감사를 느낄 수 있다는 것!!


오늘 우리 모니터단이 다 함께 하지를 못해서

CGNTV 방송국에 가지는 못했지만

함께 나누는 이야기 속에서 은혜를 많이 받았어요.


오늘 모임을 위해 애쓴 우리 관숙 집사님~~~~

주일 아침에 자녀들과 교회 갈 때에

하나님의 말씀이 너희들을 지켜준다고말이 가슴에 남네요

 

늦둥이를 키우는 보배에게 신앙의 도전과 감동을 준

은정 집사님의 차를 타고 도곡역까지 가면서

귀한 만남을 허락하신 우리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어요



자녀를 위한 제일 좋은 방법은

엎드려 기도하고

내 방법이 아닌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순종하는 것이지요.



다음에는 우리 명예 모니터단이 다 함께 만나서

CGNTV에 가서 보고픈 얼굴들도 뵙고요

은혜롭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