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

9월 22일 주일 일기 / 평안함이 감사해요

유보배 2019. 9. 24. 15:08



 아파트 단지에 있는 보정교회에서

 주일 예배를 드리고요

우리 하영이를 학원에 태워다 줍니당


바로 앞에 있베트남 식당에서

우리 부부가 사이좋게 쌀국수를 먹는데요.

1주일에 한 번씩 먹으면 괜찮아요


ㅎㅎ 비가 오니 더 맛나더라고요.


그리고 재이 맘과 함께 새로 오픈했다는

롯데몰 수지점에 갔는데요

주일이라 그런지 주차기가 엄청 힘들었다능...ㅠㅠ


생각보다 그리 넓지 않아서인지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많아서인지

조금 정신이 없더라고요.



ㅋㅋ빵순이 모녀~~ 요즘 밀가루를 절제했는뎅


ㅎㅎ그래도 폴바셋 커피 맛은 좋다능~~~

지하 1층부터 까사미아가 있는 3층까지 돌아다니다가

우리 하영이 데리러 미금으로 갑니당


비가 오는 날 ~~언니가 공부하는 동생을 위해

학원에 가서 태워오니 고맙지요


저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과 매콤한 립바비큐

ㅋㅋ엄마를 편하게 해주네욤



귀여운 5살 재이와 17살 어린 이모야

 띠동갑 조카와 재이가

오랜만에 만나니 많이 다정합니당.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

평온한 주일 저녁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