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

딸기대장 재이와 수요일 일기 /사암리에서 보정동으로

유보배 2020. 2. 14. 22:02



우리 하영이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은

복숭아와 딸기~~

ㅎㅎ 그래서 이 두 과일은 스스로도 잘 먹는데요.



귀여운 우리 재이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도 새콤달콤 딸기예요.

비타민C가 풍부해서 피로 회복에도 좋고요


 펙틴이 풍부해서 장 건강에도 좋답니다.

또 아토시아닌이란 성분이 함유되어서

공부하는 아이들 눈 건강에도 좋다고 해요.


그래서 어디를 가든 딸기만 보면 사는데

과일은 신선도가 있으니까 

그때그때 사는 것이 좋아서 두 팩만 샀는데요


ㅎㅎ 딸기 대장 우리 재이가 금세 뚝닥~~~

 

아기 때부터 유난히 딸기를 좋아했지요~~~


방학이라 일주일을 사암리에서 편히 쉬다가

아이들이 있는 보정동으로 가니

사위 먹으라고 좋아하는 갈비찜을 만들어 왔는데요


원래 요리는 금방 해서 먹어야 맛난데

ㅋㅋ인덕션이 불편한 보배가

새우도 집에서 다 익혀서 가지고 왔어요


3주 만에 간 신세계 아카데미 ~

수요 서양화반 수업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사람들이 없네


그래도 우리 수요 미술반은 작품에 대한

열정이 많은 언니들이 계셔서 맛난 간식도 먹으며

즐거운 마음으로 수업을 하니 감사해요.


수업이 끝나고 나면 서로의 안부와 함께

그동안의 이야기 꽃을 피우는데요

항상 붐비던 로비에 우리들 밖에 없습니다...ㅠㅠ


얼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차단되어서

 얼어붙은 어려운 지역경제와 채용시장도 풀리고

 모든 것이 다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 많으신 언니들~~~보배를 넘나 예뻐해주시는데요

거리가 멀어져도 계속 가고 싶은 것은

이렇게 좋으신 언니들이 계셔서 그런 것 같아요


정 많고 사랑 많은 미술반 언니들이 계속해서

멋진 작품 활동을 하시도록

늘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기를 매일 기도합니다


와우~~~신세계 경기점 지하에

봄이 찾아 왔네요


너무 예뻐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

지하 매장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을 사 갑니당


재이가 좋아하는 닭꼬치~  혼자서 5개 다 먹는데요

ㅋㅋ 늘 이모야가 몇 개인지를 비교해요

그래서 이모야는 매운 것으로 3개만~~~


대신에 하영이가 좋아하는 닭강정을 사면 되지요.


큰딸이 좋아하는 식빵도 사고요~~


ㅎㅎ새끼들 입으로 들어가는 것이 행복~~~


딸기 대장 우리 재이~~

입가심으로 다시 딸기를 더 먹습니당


몸에 좋은 음식과 과일 많이 먹고

쑥 쑥 자라는 우리 재이

며칠 못 본 사이에 키가 많이 컸네요?


보정동에서 사랑하는 아이들과 이틀을 자고

다시 사암리로 돌아가는데요

늘 함께 하지 못해도 주님이 아이들을 지켜주시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