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또 가고픈 속초 설악산로 / 빵과 커피가 맛나요

유보배 2020. 11. 16. 22:08

우리 큰딸이 가고 싶은 가페가 

 있다고 해서 왔는데요

ㅎㅎ 이름도 멋진 속초 설악산로 ~~~

와우~~ 창 밖으로 보이는 소나무의

푸르름이 마음에 드는데요

 

주차장도 넓고요

 

홍시가 달린 감나무도 운치가 있네요

 

카페 외관도 마음에 들어요

왠지 건강한 빵과 음료를 팔 것 같다능~~~

 

탁 트인 마당이 정말 좋은데요

 

ㅎㅎ 우리 재이가 신났습니당

 

날씨가 포근해서인지

뿜어내는 물줄기가 시원하게 느껴져요

 

할아버지와 찰칵~~~

 

카페의 내부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

 

먼저 입구에서 출입 명부를 작성하는데~~

 

ㅎㅎ때 이른 산타가 반겨주네요

 

오~~~  한옥과 나무가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예요

 

빵이 종류도 다양하지만

천연 발효종을 배양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ㅎㅎ 맛과 건강을 다 챙길 것 같네요

 

 설악산로 라테가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고

 그림도 예뻐서 주문을 했는데

아이스만 가능하다니 아쉽지만 패스~~

 

ㅎㅎ 빵맛이 정말로 좋아요. 

 

아디를 가도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는

마스크가 필수~~ ㅠㅠ

코로나 19가 하루속히 종식되기를 바랍니다.

 

연유바게트가 너무 부드럽고 촉촉해서

이 밤에도 다시 먹고

싶을 만큼 신선하고 맛난 맛이에요

 

카페라테도 담백하고요

큰딸이 주문한 콜드브루 아이스도

신맛이 나면서 훌륭하고요

 

ㅎㅎ우리 재이도 초코 크루아상이

맛나다며 냠냠냠

 

ㅎㅎ좋은 날, 좋은 너랑~~~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설악산로

속초에 온다면 다시 오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