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나무 숲이 멋진 롯데리조트에서.... /속초 여행

유보배 2020. 11. 17. 07:13

 바다를 보고 회를 먹어야 하는데

아침도 먹고 빵까지 먹은 지라 배가 너무 부르지만

ㅎㅎ 푸르고 깊은 동해 바다로 달려갑니당.

오~~  저기 대포항의 빨간 등대가 보이네요

 그림으로 담아내고 싶은 풍경이지만

달리는 차 안에서 찍으니 난간에 가려졌어요

 

오늘 점심을 먹을 대포항 사진은

ㅎㅎ 깔끔하게 성공~~

 

와우~~ 바닷가 전망이 기가 막힐 것 같은

속초 롯데리조트

배도 부르니 한 번 구경 가 볼까요?

 

어떤 멋진 풍경이 펼쳐질까

기대가 됩니다

 

와~~~ 역시 멋집니다

 

ㅎㅎ 달리는 것이 좋은 우리 재이

 

순식간에 멀어지네요~~

 

남편이 대나무 숲길 산책로를

따라 걷자고 하네요?

ㅎㅎ배도 부르니 즐거운 마음으로 ~~

 

 

푸르른 대나무 숲에서 찰칵~~

 

근데 대나무 산책로가 생각보다 길어요

깡충깡충 잘 내려가던 재이는 엄마에게 업히고

ㅋㅋㅋ이따 올라오려면 운동 좀 되겠슴당.

 

ㅎㅎ그런데 바다를 한참 동안 쳐다보느라

다른 사진은 없어욤

 

바다를 보고 다시 올라가는 길

 

우리가 힘들다고 말려도 

재이를 안고 계속 올라가는 할배는 썬 파워~

보배는 헥헥거리면서 올라갑니다요.

 

ㅋㅋ오늘 유산소 운동 제대로 합니당.

 

대나무 숲 계단을 거의 다 올라와서야

할배에게서 떨어진

귀여운 재이가 잘도 올라갑니다 

 

ㅎㅎ 이제 멋진 풍경을 눈으로 감상하세요~~~

 

 

ㅎㅎ이제 점심 맛나게 먹을 거 같아요